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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데없는 아이디어와 마케팅

sss- lostSordier(컨셉기획)

by 서민당총재 2007. 5.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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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덜덜덜의 글은 서민당 Game 이야기와 연동됩니다.

참고로 기획 전문이 아니다보니 어설프기 그지없는 설정과 글들이 있습니다. 혹시 보시고 수정해야 될 부분이나 고칠부분들을 지적해 주세요


게임 제목
sss- lostSordier(가제)

기획 목적과 설명

학교과제용과 현재 가장인기있는 FPS에 편승하였고 그리고 FPS의 현금화에 대한 부분을 기본으로 넣고 설정하였다.

그리고 본인이 잘 플레이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잘 죽지않는 스타일의 FPS를 설정하고 그에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리는 사이보그형 FPS를 기획하게 되었다.


게임 기본목적

적을 모두 사살하거나 적의 진지를 탈환하는 형식의 FPS방식
팀 VS 팀 (정원 VS 정원)
진지 VS 진지 (수시로 인원이 변경된다. 인원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변경)

간단히 말해서 워록과 비슷한 형식이라고 설명을 하면 될것이다.
(배틀필드라고 하고싶지만 배틀필드는 해본적이 없기에 워록이라고 하겠다.)


게임의 기본 스토리

전 쟁에서 중상이나 치명상을 입은 병사들에게 각각의 국가는 비밀리에 인체실험을 한다. 그것은 인간의 병기화와 기계화 였고 그들은 사실상 현재 사회에 적응할 수 없는 신체를 가지게되고 그들이 살아갈 수 있는 곳은 전장밖에 남지 않아 각국의 군 조직은 평범한 병사들이 할 수 없는 일들이나 각국의 주요전장에 투입을 하게된다.


게임 캐릭터

근접전투형 사이보그
고속 이동형 사이보그
저격형 사이보그
(캐쉬 캐릭터) 강화인간


특수기능

가열도 시스템
사이보그라는 설정에 맞게 공격시 발열을 하며 그 발열은 공격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내려가나 발열이 MAX포인트까지 올라가면 발열이 모두 안정될때까지 공격을 할 수 없다.
간단히 설명하면 CPACOM의 에일리언 VS 프레데터의 시스템과 동일하다.
(아이템등을 사용해서 낮출수도 있다.)

아이템 무게
아이템은 4개의 슬롯으로 가지고 있고 일정의 무게를 지니고있으며 그 무게를 초과해서 들고다닐 수 없다.

레이더
적의 위치를 무기의 사용 유무로 판단하며 적이 공격을 했을 시에는 근저치역에 표시가 된다. 마찬가지로 적이 공격을 멈추면 레이더에서 사라진다.

캐릭터 조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는 워록 홈페이지에서~


플이어 이동 : A, S, D, W

플레이어 공격 : 마우스 왼버튼(공격), 마우스 오른버튼(줌인)
플레이어 특수키 : 왼 시프트(앉기), 스페이스 바(점프), E버튼(헤체버튼)
플레이어 시야 : 마우스
아이템 종류 교체 : 1,2,3,4
아이템 무게 기본 : 100
아이템 사용 버튼 : [Z, X, C, V] + 마우스 왼버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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