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무한도전 김태호PD 종편행으로 무한도전은 좌초되나?

by 서민당총재 2011. 4. 20.
반응형

단독으로 올라온 김태호PD의 이적기사를 보고 너무나 놀란마음에 글을 씁니다.
현제 유일하게 챙겨보고있는 TV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사실상 제 7의 멤버였던 김태호PD의 이적설은 정말 뭐라고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무한도전인 타 프로그램과 달리 장기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 많은 프로그램이라 갑자기 메인PD가 빠지게 된다면 그에 대한여파가 클 것이라고 생각이들고, 기획과 연출을 담당하는 사람이 빠진다는 것은 그 프로그램의 색깔이 변해간다는 것인데 이렇게 될 경우 무한도전은 폐지가 되어질 수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전부터 나돌던 무한도전 폐지설에 더 힘을 실어주는 부분이 되어버렸네요.
그리고 언제나 단호히 대답하던 그리고 시청자들과 호흡하던 김태호PD의 인터뷰 답변이 "지금으로서는 뭐라 드릴 말씀이 없다. 현재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는 것이 더 불안감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미디어다음 [단독]‘무도’ 김태호PD도 종편행 “할말없다” 부인안해
......
김태호 PD는 4월19일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지금으로서는 뭐라 드릴 말씀이 없다. 현재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구체적인 답변을 피했다. 
이어 수십억대 계약을 맺었다는 업계 소문에 대해 "지금은 어떤 구체적인 언급도 할 수가 없다"며 말을 아꼈다.
......
기사 본문 中에서

물론 인터넷찌라시 기사를 잘 믿지 않지만 걱정이 되는 것은 사실이네요.
단 하나 1주일에 단 한번의 활력소로 살아가는 저같은 무도빠에게는 너무나 불안한 기사입니다. ㅠ,.ㅠ
그네들이 다 남아서 전진이 소집해제가 되어 나왔을때도 받아주고 계속계속 진행했으면하는 마음인데, 이 불안한 소식을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설마... 명수형한테 얼굴로 져서 떠나는거 이니죠??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