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서민당 공식 안드로이드 정보 카페 개설

by 서민당총재 2011. 3. 25.
반응형



제 서민당이 점점 안드로이드 블로그가 되어가는 바람에 그냥 카페를 하나 대충 만들었네요.
알고보니 네이버에 서민당이라는 주소로 만들어 놓은게 있어서 그냥 제 안드로이드 관련 게시물을 복사시켜놨습니다.

솔직힌 넥서스S 카페에 가서 놀고는 있었지만 운영자분이 판매가 거의 끝나자 관리가 거의 안되어서 슬슬 광고가 무난히 도배가 되어지고 있더군요.

그에대해서 글도 썼지만 아쉽게도 거의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아 그냥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중에 댓글다시는데 확인이 불가능하신 분들을 위해서 그냥 모듬튀김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

디자인도 블로그보다 개허접하지만 내용은 충실할 것 같습니다.
이유는 여기에 적는 것을 그냥 복사 붙여넣기 하는 부분이니까요 ㅋㅋㅋㅋ
여기 오시는 분들중에서 넥서스S를 사용하면서 안드로이드 관련 글 찾기 힘드신 분들은 카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방문자가 카페로 몰리면 블로그 수익은 떨어지지만 ㅠ,.ㅠ
그래도 질문하시는 분들의 정보로 제가 더 많은 글들을 적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개설했습니다.




정보관련 내가 쓴 글은 모두 오픈

일단 가입하지 않고도 자유게시판, 유머게시판든 카페내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제외한 모든 정보는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질문으나 댓글을 다시는 분들은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단편적인 정보만 가져가실 분들은 가입이 필요없이 모든 내용을 관람(?) 할 수 있으니 굳이 가입하지 않고, 그냥와서 검색해서 자료만 받아가셔도 됩니다.


회원관리 비회원 - 모든 글읽기 가능 / 회원 - 댓글, 글쓰기 가능

회원은 질문회원과 답변회원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질문회원은 질문게시판과 댓글만을 허용합니다. -_-;;
(자유, 유머, 이런 게시판은 모두 사용가능)
즉 쓸데없는 가짜 정보와 광고를 막기위함에 있고, 이 부분에는 현재 저말고 아무도 없습니다. 현재는 제 글만 있다는 것이죠.
나중에 자신의 글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이 생기면 그때 등급을 올려드릴 예정이고 서로 답변을 이용한 질답이 가능합니다
물론 질문에 대한 답이 많이 달리고 제대로 되었다며 향후 그것을 이용해 게시글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광고관리 진짜 정보라면 광고해도 돔(다단계빼고!)

제가 블로그에도 광고를 달아 놓았는데, 카페에 광고를 하지말라고는 못하지만 뭐 정보가 있다면 광고를 하는 것에 전혀 문제삼지 않습니다.

즉 진짜 좋은 정보를 게시하면서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를 광고하는 것에는 전혀 문제삼지 않습니다.
다단계는 안됩니다. 다단계는... -_-;;;;;;


이렇게 개방적이면서도 폐쇄적인 운영을하는 카페가 완성되었습니다. ^ ^;;
완성이라고 하기도 뭐하지만 여기에 아무도 없다고 한들 계속 운영이 되니 안드로이드 자료 구하러오신 분들은 가끔 이용해주세요 ^ ^
참고로 블로그에서 안드로이드 글은 동시 포스팅 됩니다.



현재 카페 회원수 현황!!

Nexus S 위주로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