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무한도전 당신은 누구를 선택하셨쎄요?

by 서민당총재 2011. 3. 6.
반응형



이주전 일본특집에서 나온 외모때문에 일이 커져버렸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자존심이 걸린대결....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누구를 선택하셨나요??
저는 이 관련글을 저저번주에 바로 적었었는데, 그 당시의 순위는 아래와 같이 나열했었습니다.

서민당총재 무한도전 잘생긴 얼굴순위

0. 전진
1. 노홍철
2. 하하
3. 정형돈
4. 정준하
5. 유재석
6. 길
7. 박명수
8. 김태호PD

물로 지금은 전진이 없어서 그렇지 있었으면 압도적인 1위가 되었겠죠. 그건 나중에 소집해제된 다음에 볼 일이고 현재로는 이 7명과 번외 김태호pd가 있습니다.

저는 제 마음속에있는 이 순위가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 사진을 보니 흔들리지 않을 수 없더군요. 노 메이크업, 노보정이라는게 이렇게 엄청난 차이를 나타내주나요?? 9ㅁ9;;


제 마음속에서 1위를 달리고 있던 노홍철이 떨어지고 하하가 1위가 되었습니다. 9ㅁ9;;;;
정말 놀랬습니다. 그들이 항상 하하가 잘생겼다고 할 때 노홍철이 더 낫지 않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놓고 보니가 하하가 더 잘생긴 것 같습니다.

둘이 박빙이에요... 9ㅁ9;;;;
근데 나머지 멤버들은... 진짜 ㅋㅋㅋㅋ(아... 내가 웃을 처지가 아닌데 OTL)

그리고 정형돈!! 내가 제일 좋아하는 형돈이가!! 이게 뭔일입니까?? 아무리 노보정이라지만 형돈이는 자다가 찍은거임?? ㅋㅋㅋ
불만가득에 머리 카치집!1 ㅋㅋㅋ ㅠ,.ㅠ 아놔 ~~~


진짜 저렇게만 놓고 보면 증말........ 하하라 홍철이빼고는 다섯명다 특색있네요.
길이랑 명수옹은 완전 범죄자삘이구 정준하랑 형돈이는 동네 노는형에다가 유재석은 뭐라고할까 사회에 찌든 만년대리 느낌이네요 ㅠ,.ㅠ

1등은 하하와 홍철이 중에 그냥 홍철이찍었습니다. 하하의 느낌이 많이 달라졌다고해도 아직까지는 홍철이가 더 잘생긴 것 같아요 ^ ^


그리고 가장 중요한!! 두 남자의 자존심 대결!! 박명수 VS 김태호PD!!!!!!!!
이게 가장 중요한 포이트입니다!!!



이 대결은 말할것 없이 명수옹의 압승이라고 생각합니다.
김태호PD는 PD니까 거기앉아 있는거지 외모로는 무도에서 꿀리지 않습니다!!!
명수옹이 저렇게 자신감있게 외모로 싸움을 걸 정도이니까요.

일단 저는 이렇게 투표했습니다.
다음주!!! 무한도전 정말 기대가되네요 ^ ^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47F36524D5FB44E1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