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무한도전 외모대결 종결판! 3월 5일부터 투표시작!

by 서민당총재 2011. 3. 4.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13FB1534D5FB3A821


김태호PD가 드디어 이 지긋지긋한 무한도전 외모에 종결을 낼 모양입니다.
이번 트위터로 공지한 외모대결 종결판은 imbc에서 내일부터(3월 5일)부터 투표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당연히 들어가서 투표를 할 예정입니다.

개인적인 순위는 저번 포스팅에서 적었는데, 이게 어떤방식으로 될지도 궁금합니다.
1명만 꼽는 것인지 아니면 순위별로 다 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또 외전격으로 명수옹과의 대결도 시사를 했는데, 전 명수옹이 더 잘생긴것 같음!!!




내일부터 시작되는 이 혼돈의 카오스가 언제 발표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0등은 전진이지만 지금은 없으니 홍철이로 간다!!!!!!!!
그래도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역시 형돈이!!! 그리고 왜 사진에서 형돈이가 맨 끝으로 밀려나있는거임?!?? 순혈중에 순혈인데!!! 혼자 왕따시키고!! ㅋㅋㅋ

여튼 내일부터 투표참여해서 이 지긋지긋한 순위를 확정지어 봅시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