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PayBox.me $1000가 모여도 추천하지 못하는 서비스

by 서민당총재 2011. 2. 28.
반응형


블로그를 하면서 이리저리 수익형 모델을 많이 보고있습니다.
물론 실험도 하고 수익도 얻고 그러면서 재미나게 블로그질을 하고 있는데, 어째저째 알게된 수익모델 중에서 페이박스(PayBox)라는 곳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를 실험해보고 $1000의 수익(?)이 발생되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하지만 제목에서 적었듣이 이 사이트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한데, 이렇게 수치적으로 나타날뿐 저에게 직접적으로 그 금액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말이죠....



이 페이박스를 살펴보면 외국의 수익모델이라는게 대부분이 그렇듯 이 사이트역시 피라미드형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피라미드 구조의 상단에 위치하면 많은 수익을 낼 수있는 구조이고, 이 페이박스도 그닥 다르지 않은 구조이더군요.

약간 다른 것이라고 한다면 이 곳은 굳이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아도, 수익이 발생하고 그 발생하는 방법이 방문만으로 이루어지는 간단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친구들에게 제 아이디를 추천해 가입하라는 요구를 하지 않고 독고다이로 $1000을 찍었습니다. 그러면서 대충 알아본 바로는 이 페이박스를 이용해서 현금 혹은 경품등 어떤것도 받은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죠.

수많은 사람들이 이 곳에 가입을 하고 추천인을 요구하지만 정작 이렇게 모은 금액은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_-;;;

물론 이 회사는 PayPal을 목표로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면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카드도 만들겠다고 하며 카드 디자인에 대한 설문도 받고, 블로그도 운영하며 이 사항을 메일을 이용해 수시로 남기고 페이스북페이지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시적인 것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뭐 앞으로 정말 PayPal을 위협하는 업체가 될 수도 있을겁니다.
근데........ 모르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기가 어렵네요. 제가 영어를 잘 못해서 그들이 보내주는 메일의 중요성을 모르고 넘어가는지 아니면 쓸데없이 이런글 적어서 잘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불안감만 심어지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거 할 시간에 구글 애드센스를 하는게 실질적으로 더 이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ps.
-혹시 PayBox를 이용해서 실제 계좌에 입금이 되신 분 있으면 확인부탁 드립니다.
-그래도 궁금하신 분은 제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보세요. 저도 추천으로 가입될 경우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ㅋㅋㅋ(http://www.paybox.me/r/seominda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