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넥서스S 예약시작! 그럼 예약 사이트를 모아서 볼까?

by 서민당총재 2011. 2. 25.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33D7D574D5E2BA70B


28일 KT와 SKT에서 발매에 맞추어 KT에서 넥서스S가 드디어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SKT는 아직 공지가 안떠서 SKT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경우는 조금 더 기다려야하는 분위기인데요 KT에서는 요금제 6개를 내놓았습니다.



그런데 참........ 예상은했지만 너무하네요 -_-;;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많은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외국에서는 현재 $529(600,415원)로 판매되고있는데 우리나라는 출고가가 824,000원으로 어마어마하게 붙여먹네요

참고로 대부분의 유저들이 예약은 그닥 추천을 안하는 분위기입니다.
넥서스S가 인기폰도 아니고, 아이폰과 같이 많은 유저들이 애타게 찾는 그런폰이 아닌지라 1주일정도 빨리 받는 것 말고는 그다지 메트리가 없다고하며, 또한 광고도 안때려서 한달안에 가격이 떨어질거라는 주장들이 무작스럽게 나오고 있더군요.

출고가가 높이 잡힌것을 보아하니 초반 호객님들을 대상으로 좀 비싸게팔고 조금있다가 가격이 다운될 조짐이 보입니다. -_-;;; 전 호갱님이 될 듯하구요.

그냥 귀찮아서 내가 사업자내서 물건 받을까 고민도해봤습니다. ㅋㅋㅋㅋ



※45/0 3무, 55/0 3무 등 관련글들이 나왔다가 사라지고 그럽니다.

자세히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괜히 비싸게 사면 눈물납니다!!!

근 10만원 차이니 확인하고 사세요!!




1. KT 공식 사이트
신기한 것은 색상에 실버가 있습니다. ^ ^
55,000원 요금제 선택시에 69000원의 기계값이 발생합니다.
65,000원 요금제 선택시에 0원이 발생하더군요.
여기에는 부가세에 관련해서 글이 기재가 안돼어있으니 물어보새요~




2. 모비즌 예약 사이트
12가지의 사은품을 주고있습니다.
55000원 요금제 사용시 실 부담금이 56,958원
65000원 요금제 사용시 실 부담금이 63,667원 입니다
여기서 중요체크!!!! 부가세 미포함이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모조리 미포함인지 기계값만 미포함인지 확실하게 잘 모르겠습니다. -_-;;;




3. 뽐뿌 게시판 유미폰
55000원 요금제 사용시 추가 금액없음
가입비 분납!!!
택배비는 무료지만 유심은 후불!!!! 중요체크



지금까지 대충 둘러본 페이지는 요것뿐이고 조금 더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사실 어디서 사야할지 고민이되네요.

저는 인터넷으로 핸드폰을 사본적이 없어서 불안합니다. 아직 실사용자가 많이있지 않다보니 어떤부분에 있어서 불량부분을 확인해야할지도, 그리고 문제가 생길시에 반품을 하고 왔다갔다하는 시간도 적지않다보니 참 인터넷 거래가 불편하기는 합니다.

어디 오프매장에서 바로 개통해주는 곳이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_-;; 이 착한가격으로 말이죠 ㅋㅋ
여튼 오늘내일 잘 알아보고 구매를 해야할 것 같네요.

넥서스S를 구매하고 얼른 넥부심쩌는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혹시 구매 가이드해주실분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OTL


추가


옥션 KT선경이동통신
45000원에 무료!!!!!!!!!!!!!!!!!!!!!!!
가입, 유심, 채권비 무료!!
막떨어지는 넥서스S의 가격!! 그냥 첨부터 싸게나올 것이지 ㅋㅋㅋㅋ
중요체크 근데 여기서 번호기면에 가분유후로 나온다고하니 신청시 확인해보시길 바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