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다음메인의 엄청난 효과! 하지만 궁금한것은 역시 블로그 수익

by 서민당총재 2011. 2. 9.
반응형


어제 박정아와 길에 대한 글을 썻다가 우연찮게 다음 메인에 걸렸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그질을 하면서 하루 방문자가 1만을 넘은적이 없었는데, 다음 메인에 몇시간 걸리자말자 2만이 넘고 그 여파가  오늘까지 이어지더군요 0ㅁ0;;;;



국내 2위 포털의 힘을 느끼기에는 충분한 하루였습니다.
새로고침을 할때마다 방문자수가 10단위로 바뀌는데 ㅎㄷㄷ하더군요 ^ ^;;;
그리고 어제 저녁 21,888명이 제 블로그를 다녀더군요. 뭐 통계프로그램을 보면 6,000~7,000명이라고 되어있으니 실 방문자수가 어떻게 되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그래도 보이는 숫자가 나름 땐땐합니다. ㅎㅎ


이런 방문자 2만이라는 숫자는 웬만한 파워블로그의 하루 평균방문자쯤 되나요? 뭐 여튼 단 하루 파워블로그의 기분을 느껴봤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가오한번잡고~ 바로 다음으로 생각한게 뭘까요?

ㅎ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광고수익이 아닐까 합니다. ^ ^
2만명이상이 왔다갔으면 엄청난 수익이 나지 않을까?라는 생각은 솔직히 하지 않았습죠 이유야 당연 다른 블로거분들중에 트래픽폭탄 이후 엄청나게 기대를했다가 좌절한 포스팅을 좀 봤거든요.

그래도 궁금한건 어쩔 수 없어 확인을 했더니 전 제법 괜찮았습니다.


$3.32


어제 하루 벌어들인 애드센스 수익이죠.
요즘 단가가 화~~~악 떨어져 놔두기도 뭐하다고 생각해서 때려고 고민중이었지만, 다행이 이런날에 붙어있어서 수익을 올려주네요 ^ ^

요즘 구글 단가가 떨어져 이정도의 나오네요 클릭율도 대비해본다면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
다른 광고는 올블릿말고는 거의 달지않고 있으니 그닥 수익적인 면에서는 이제 전체수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애드뷰같은 경우는 한달동안 상위에 유지하는 블로그도 아니구요.

정말 느끼는 건데 블로그로 수익 내시는 분들은 정말 굉장하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 ^

여튼 어제 트래픽 폭탄으로 인해서 짭짤해서 기분이 좋네요.
이렇게 이슈를 따라가면 가끔 이런 수익이 날라나~~ 고민이 됩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ps 지금까지 다음뷰에서 카테고리는 인터넷, IT, 모바일의 100위권을 왔다갔다 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단 한방으로 다음뷰 TV카테고리 63위에 안착했네요 0ㅁ0;;;;
역시 다음 메인의 위력은 어마어마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