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넥서스S SKT발매에 대한 나의 마음가짐

by 서민당총재 2011. 1. 17.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83F691A4BFA7B39C4

구글의 레퍼런스 폰인 넥서스S가 나름 발매가 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습죠.
삼성에서 만들면 솔직히 업데이트나 후속조치가 불안하기에 그다지 믿음이 안가지만 그래도 넥서스S의 경우는 하드웨어는 삼성, 소프트웨어는 구글이라는 이상적인 조합으로 제조되었기에 엄청난 기쁨이었습니다.


상섬의 그 망할 '후속기기 병신같이 버리기시 시스템'에서 탈피했다는 것에 감동이었다는 거죠.

그것도 구글의 레퍼런스폰이기에 어떠한 하드웨어보다 빨리 업데이트가 된다는 이점은 더할나위 없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렇기에 나는 넥서스S가 외쿡에 발매되고 나서부터 거의 매일 하루에 한번씩 발매관련기사를 찾아보고는 하는데..........

오늘 이 기사를 봤습니다.

그리고 이 기사를 보고나서 든 생각들었습니다.


SKT, KT 늬들이 나를 참~~ 싫어하는 구나!!!


-_- 어이가 없네요.
망할놈들............ 아이폰가지고 지들끼리 아갈파이팅하다가 낚시질에 질려 근 3년만에 포기하고 그냥 다야몽으로 갈아탔더니 냉큼 내보내는 KT들...... 그래서 넥서스원으로 바꿀라고 기댕겼는데 진짜 끝물에 재고떨이로 한국에 내놔서 못바꾸게 하더니 -_-;;; 넥서스S나온거 보고 내 그리도 KT니놈들을 기댕겼것만...... -_- 이젠 SKT로 내놓냐??

"나 SKT쓰고 있어서 번호이동 안됀다말이야!!!!!!!!!!!!!"
 ㅠ,.ㅠ



솔직히 이 기사를 믿는거는 아닌데 기분이 언짢은거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망할색히들!!!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기기만 내놓고 통신사 고를 수 있게 하란말이다!!!!!!!!!!!

망할 통신사때문에 옮기는 것도 아니고 기기때문에 이딴식으로 해야겠음매!?!?!?!
아놔 망할!!!!!!!!!!!!! ㅠ,.ㅠ


여튼 어디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증말 짱나네~~~~~~
내가 언제 안드로이드나, iOS를 써보겠나라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