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AKMcafe.com에서 진행중인 아이패드 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11. 1. 14.
반응형

AKMcafe.com에서 아이패드 이벤트를 열고있네요.
저번에 위하프의 아이패트 이벤트에도 참여를 했듯이 현재 개인적인 이유(?)로 아이패드 2개와 디저털카메라가 무척이나 필요한 상태인지라 돈은없고 해서 이렇게 참여를 했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45352334D16A3C329

아마 시간이 지나 돈이 좀 생기면 아이패드든 갤럭시탭이든 안드로이드용 태블렛이든 뭐든 구입을 할 수 밖에 없으니 미리미리 아이패드관련 이벤트는 다 걸어놓고 있습니다.
돈좀 아끼자는 의미에서 말이죠 ^ ^ ㅋㅋㅋ

그래서 이번 AKMcafe.coml에서 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신청을 했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67131384D16A3E32A

이 이하의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음모론을 서술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AKmall 담당자분께서 오셔서 답변을 달아주셨네요.
즉 이 이벤트는 AKmall 측에서 진행되고있는 정상적인 이벤트입니다.
많이 참여하시고 아이패드 타가세요 그리고 이거보고 걸린사람들은 밥사주세요!!!

----------------------------------- 음모론 시작 -----------------------------------
그른데~~~ 그른데~~~ 제가 이상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좀 이상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당첨은 몇번 된적은 없어도 수많은 이벤트를 참여해온 겸험에 비추어 볼때 께름직한 느낌이 든다는 말이죠.
제가 위에서 언급한 아이패드 이벤트인 위하프의 아이패드 이벤트 부분에는 있는데 이 akmall의 이벤트에는 가끔(?) 빠져있는게 있는데, 결과 발표일자가 없습니다.

왜 이런 이벤트에 결과 발표일자가 없는지 이해를 할 수 없습니다.
지난 nikon이벤트에서도 발표일자가 없었지만 그냥 "없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넘어갔는데, 이 카페에서 진행하는 거의 모든 이벤트에는 당첨자 발표일자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렇다면 이벤트를 걸어놓은 모든 분들은 언제 발표될지도 모르고 계속 기댕겨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고가의 경품이 결린 이벤트의 경우 발표가 안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니콘 스크렙, 50만원 상품 스크랩 이벤트의 경우가 이에 해당되더군요. 즉 가격이 높을수록 당첨날짜가 없는 것이죠. 특이 이 AKMcafe.com의 경우는 현재 가입후 엄청난 이벤트로 회원수가 급증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생각을 해봤는데 이 카페가 akmall의 공식카페가 아닌 일반 사업자가 카페를 운영하고 akmall에서의 회원전환율과 스크랩수량에 비래해 수익을내며 그 수익으로 이벤트를 개최하고 회원을 유치 그리고 그때 발생된 수익으로 인한 일정부분에 대해서 상품을 지급하는 마케팅을 하는 것이라면 어느정도 이해가 갑니다.

급한데로 회원을 증가시키고 그로인한 광고수입과 단기적으로 카페를 판매할 수도 있으니 말이죠.
하지만 akmall의 공식 카페라면 이러한 이벤트는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당첨자발표일도 없고, 변변한 이벤트 페이지도 없고 말이죠. 이 카페에 가입을 한 후 엄청난 이벤트를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즉 akmall의 공격적인 바이럴 마케팅이라면 이렇게 카페에서만 진행할 일이 아니지 않을까요??
더 많은 페이뷰가 나오는 자체 페이지가 아닌 카페에서 진행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0ㅁ0;;;;
참 발표일자 없다고 엄청난 억측을 하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ㅋㅋ 걸릴것도 걸린것도 아닌데 말이죠 -_-;;;
솔직히 너무 께름직한건 사실이니까 이렇게 적어봅니다.
----------------------------------- 음모론 끝 -----------------------------------

그리고 이렇게 적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_-;;; 걸릴일이 없거든요 ㅋㅋㅋ
여튼 이벤트 참여완료!


이 스크랩관련 아이패드 이벤트의 경우에는 이렇게 블로그나 카페등에 스크랩을 하신후에 카페의 해당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AKmall의 아이디를 같이 적는 것이 이벤트의 확인절차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스크랩 형식의 이벤트를 지양하는 편이지만 내 코가 석자니 이렇게 신청해봅니다. 솔직히 안걸릴거 알고 아이패드 가격이나 보고다니고 있는 중임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