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파란 무료 SMS서비스 중단

by 서민당총재 2011. 1. 8.
반응형


파란에서 잘 사용중이던 무료 SMS서비스가 이번년을 시작으로 중단이 되었습니다.

OTL...

아쉽기 그지없는 일이네요.
파란의 서비스 중에서 솔직히 유일하게 사용하던 서비스라서 그런지 이 일로 파란에 들어갈일이 더더욱 줄어버렸습니다.


아마도 무료웹호스팅을 제외하고는 그다지 와닫는 서비스가 없습니다.
이것마저도 유료로 전환된다면 진짜  9ㅁ9;; 저에게 있어서 파란은 암것도 사용을 안하는 포털이 되어버리네요.


말만많고 실제 제대로된 무료 sms서비스는 파란을 제외하고는 거의 없었는데, 아쉽습니다.
다시금 이 서비스가 부활하기를 기대하면서 웹호스팅만 유지해야겠네요 ㅎㅎ

아! 그래도 파란의 아임in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같은 윈모 6.0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아닌 타 OS를 사용하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는 재미난 기능을 제공하니까요. ^ ^



아..........Nexus S 가지고 싶다~
이제 파란과 skt의 무료문자 100개말고 좀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