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음식점 자체평가

서민당총재 먹고죽자 - 온천장 소문난 손칼국수

by 서민당총재 2010. 7. 31.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83F691A4BFA7B39C4

오늘 엄청난 더위에 맞이하여 겜방으로 피난을 가는와중에 친구놈이 밥을 먹자는 소리에 끝까지 우겨서 칼국수를 먹으러 갔다. ㅋㅋㅋㅋ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국수가 짱이다. 결국... 몇일째 밥을 먹지 않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지만 어쩔 수 없지 않은가?? 밥이야 회사 점심시간에 먹으면 그만인 것을...

가게명 -  온천장 소문난 손칼국수
위치 - 부산시 금정구 범어사(팔송) 148종점 앞
음식 - 칼국수

총재님의 위대한 음식평
아주 맛이좋다!!!
뭐라고 해야할까... 오늘은 손님이 많아서 그닥 시원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칼국수가 맛이있어서 괜춘했다.
특징이라고 하면... 그다지 없는 그냥 시원한 김치 냉 칼국수인데, 아주 대중적이게 맛이 좋기때문에 누가 먹어도 좋을 듯 하다. ㅋ

아주 조그마한 칼국수 집인데.... 범어사 올라가는 길에 있으면서 왜 온천장에서 소문난 손칼국수라고 하는 지 이해를 못하겠음 ㅋㅋㅋㅋ

가격은 보통 4000원 대자 4500원으로 나름 저렴함을 느끼게 해주는 가격인데, 나쁘지 않다. 아주 나쁘지 않아~~~ ㅋㅋㅋㅋ
양도 무척이나 푸짐하고, 뭐... 밑반찬은 약 김치를 포함해 3가지 정도밖에 나오지 않지만 어차피 국수를 먹는데는 밑반찬따위는 필요없다!!


이게 냉칼국수의 모습이고 4500원짜리 대자의 모습니다. 양념이라던지 그닥 뭐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주 맛깔나고 좋다!!
나같이 면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먹어볼만하고, 범어서 올라가는 밑에 위치하고 있어서 등산전이라던지, 내려온 후에 먹기에 좋을듯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