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파이어폭스 3.6에서의 한rss 확장기능 설치문제 나만 그런가?

by 서민당총재 2010. 7. 21.
반응형

http://cfs10.tistory.com/original/22/tistory/2009/01/11/02/49/4968dfc69ede8

어쨌든 사무직이 되어버린 나이기에 사무실의 컴에다가 나 스스로 편리하기 위해서 파이어폭스를 철치하기로 하고 냉큼 설치를 진행시켰다.

그리고 이어지는 확장기능 설치에 아주 거대한 걸림돌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분명히 저번에도 문제가 생겨서 어쩔 수 없이 뻘짓을 했었던 기억이 난다.

그 확장기능은 한rss로 아직까지 한rss의 확장기능이 알리미가 제데로 설치가 되지 않는다.
헌데, 다른 블로거분들은 별 말이 없는 것을 보면 나만 그런건지도 모르겠다.
허나.. 내 컴만 그렇다면 그냥 넘어가겠는데, 왜 사무실에 새로산 컴퓨터에마저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지 전혀 이해가 되지 않는다.

확장기능이 설치는 되는데 사용할 수 없으니 말이다.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나마 아주 간단하게 패치(?)하는 법을 알고 있으니 회사에서 이짓을 했다. -_-+ 젠장....

그리고 한rss아이디를 하나 더 만들었다. 회사에서 업무에 필요한 사이트의 내용을 구독하기 위함이다. 이로서 내가 한rss의 노예가 되어버린 것이다. ㅠ,.ㅠ 우와~~~앙~ ㅋㅋ

※한Rss 확장기능의 파이어폭스 3.6버전 설치오류에 대한 해결법

1. 파이어폭스 3.0버전을 설치한다.

2. 한Rss 확장기능을 설치한다.

3. 파이어폭스 3.0버전을 3.6까지 업데이트 한다.

내가 이짓을 또 할일이 생길것 같아서 이렇게 모든 파일을 올려 놓는다.
한Rss측에서 이 오류를 고쳐주기를 간절히 희망한다.... 설마 진짜 나만 그런거 아니지??! 0ㅁ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