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음식점 자체평가

서민당총재 먹고죽자 - 김가네국수

by 서민당총재 2010. 7. 4.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83F691A4BFA7B39C4

어제 점심식사중에 전화가 왔다.
역시나 친구놈인데, 남산동에 시워~~~~언한!! 콩국수집이 있다고 가보자는 것이다!
갑자기 저번주 무한도전에 찮은이형께서 월 250이하 부부가함께하는 국내산 콩국수를 가지고오라는 장면이 생각이 나면서 나는 콜!을 외쳤다.

워낙 본인과 기타등등은 면을 좋아하기에 어제당구 한게임 치고 얼른 무료 콩국수를 먹으러갔다.
무료... 콩국수
무료........게임비
옥히??!?!

가게명 -  김가네국수
위치 - 부산시 금정구 남산동(번화가 ㅋ)
음식 - 국수(콩국수)

총재님의 위대한 음식평
아!!!!!!!!!!!! 만족한다!!!
아주 만족한다. 면발도 괜찮고, 국물도 아주 걸죽하이~~ 좋았다. 내가 원체 면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다지 맛없는 면들이 없지만 아주 대만족이었다. 가격은 5000원으로 요즘 밥값의 평균치에 있으며, 콩국수라는 특징의 걸죽한 국물이 일품이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많이 드릴까요? 라고 묻고는 정말이지 넉넉하게 주셔서 다먹고 배 째지는 줄 알았는데, 물론 곱베기 가격그런거 없이 그냥 일괄 5000원으로 끝이었다. 그리고 김치!! 같이나온 김치도 무척이나 나의 심금을 울렸다!! 아!!! 요즘 국수집들은 다들 이렇게 맛있나!!!
여름 별미는 역시 밀면과 콩국수다!!!!!!!!!!!!!!



성의 없는 음식리뷰를 하는 내가!! 드디어 음식점 간판을찍는 날이왔다!!! ㅋㅋ
콩국수라는게 정말이지 콩국스만 덜컥!! 나와니 어쩔 수 있나? 그래도 까먹지 않고 간판을 찍어서 올리는 이 열의!! 난 이제 진정한 맛집 블로거!!!!


이게 위에서 적은 맛나는 콩국수로~ 밀면이나 냉면같이 살얼음은 없지만 그래도 콩국의 그 진한 맛이 있어서 무척치나 맛이남!!! 진짜 여름은 이런게 짱이라는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