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124.78 두번째 웨스트 유니온 환전기

by 서민당총재 2010. 6. 1.
반응형

<애드뷰 관련으로 스킨이 뭉개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65150014BD4321878

오늘 애드센스를 환급받았다.
지난달에 들어왔으니 저번에 환급을 받은 12월 후로 약 6개월 만이다. -_-;;;
6개월에 $120정도면 평타로 약 20정도 나온다는 소리인데.... 아 딴분들 따라갈려면 정말이지 어렵다.


지금 목표는 하루에 $1.0정도로 비슷비슷하게는 나오는 지라 지금 분위기라면 3개월에 한번씩 용돈을 타 쓸수 있다 ^ ^;
(근데 뷰AD때문에 한달정도 늦어질 것 같아. ㅋㅋ)

이번에도 역시 간편하게 웨스트 유니온으로 받았는데, 회사 점심시간에 가까운 기업은행을 찾아가 얼른 환전을 했다.
웨스트 유니온으로 돈을 받는다고하니 직원들이 깜놀하더라.
보통은 대부분 외국으로 송금을 할때 사용하는 서비스라면서 받는 사람은 본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보내는쪽 성함을 적으라는 부분에 Google이라고 하니 옆에 직원분이 더 깜놀!!! 하면서 머하는 사람이냐고 하길레 옆에 공장다니는 사람이라고 했다. ㅋㅋㅋㅋ

그래도 첨 놀라더라 글고 자주 오라는 인사말까지 ^ ^;;
직원들이 무척이나 친절해서 좋았다고할까??
여튼 오늘 공돈이 생겨서 무진장 기분이 좋은데. 내일이면 아침일찍 일어나야한다는 것이 부담된다 .
ㅠ,.ㅠ 아놔~~ 우리회새는 왜 선거날 안쉬는 거야!!!!

여튼 기분 짱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