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위대한 따불로그 대자연인님의 지방선거 후보자검색

by 서민당총재 2010. 5. 17.
반응형

몇일전에 글을 적었던 기억이난다.
내 블로그에 솔직히 정치성향의 글을 적는것을 무척이나 싫어하는데, 그 이유는 내가 정치적으로 그다지 생각이 없는 인간이라는 것, 또 하나는 의도하지 않았지만 내 블로그의 이름은 정치적 성향의 느낌이 풍긴다는 것이다.

물론 내 블로그의 이름은 장난으로 지어서 사용한지 10년이 훌쩍 넘어가지만 그래도 이름이라는게 무시못하는 모양이니 말이다.


블로그 이름으로 생긴 재미난 에피소드도 있고 ^ ^ ㅋㅋㅋ
여튼 이 글을 적는 이유는 아주 위대한 따불로그를 운영중(?)이신 대자연인님 때문이다.
내가 얼마전에 적었던 우리동네를 장악할 8명의 악인들을 알아보자의 내용중에 후보를 검색할 수 있다는 내용과 함께 국가라는 곳에서 재공을 하고 있는 검색부분을 링크시켜 놓았었다.


하지만 솔직히 8명이나 뽑는데, 후보자만 조낸 많고, 누가 누군지도 모르고 우리지역이 어디 선거구인지 알길이 없었지만 이 대자연인님께서는 이를 간단하게 한방에 해결해주는 사이트를 만들어 올리셨다. 정말 위대하고도 위대한 서민당총재가 정말 위대하다고 느끼게 만드는 사이트였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23E8F254BEC2EFC06

이와같이 자신의 주소를 검색해서 클릭만 하면 냉큼 자신의 선거구에 누가 어떤놈이 나오는지 바로 확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같은 경우에는 구서2동에 살지만 검색을 해본결과 남산동과 엮여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그리고 검색후에는 밑부분에 뽑는 보직에 대한 설명을 링크시켜두었던 것이다.
정말이지 너무나 훌륭한 프로그램이다! 아니 사이트이다.!!!!
여기에 구글광고 달려있거나 스폰서 배너 있으면 정말이지 팍팍!! 밀어주고 싶을 정도이다!!1

여튼 내 전 포스트는 무시하고 여기서 검새해서 이용해야겠다!!
위대하고 위대한 서민당총재가 위대하도고 믿어의심치 않는 대자연인님에게 축복이 있으라!!
로또 저보도 먼저 걸리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