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무한도전에서 하하가 싫으면 안보면 그만이지

by 서민당총재 2010. 3. 28.
반응형


무한도전에 어제부로 하하가 복귀를 했다.
역시 설왕설래가 많은 하하라서 그런지 블로그에 하하가 싫다 빠져라 등등 많은 글들이 넘쳐나기 시작할 것이다.(벌써 주르륵 올라왔을거다.)

근데............ 그렇게 하하가 싫은데 왜보지??


내가 어디서 줘 들은게 있는데,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가장 최악의 지랄은 구매거부이고, 연예인에게 대한 최악의 지랄은 무관심이다. 솔직히 그렇게 생각하면서 살고있는데, 무한도전에서 하하가 그렇게 싫다면, 안보면 되는거 아닌가??

그렇다면 시청률 개떨어지면서 태호PD가 '아~ 씨바 하하넣으면 개 죽쓰는구나...' 하면서 캐릭터를 바꾸든 하하를 쫓아내든 하지 않을까?

현재 무빠인 내가보기에 한국 시청자들이 너무 착한척하는거 좋아하는 것 같다.
dc쪽 말로 치자면 가식쩌는듯

뭐 요즘 팬들이 조낸 능동적이라서 무한도전이라던지, 드라마 피드백준다고 누구없에지마라, 죽이면 KBS, MBC없에버리겠다. 누구는 빼라, 캐릭터가 이상하다라던지 조낸 게시판 도배하는거 같은데, 지랄도 적당히해야 개성이라고, 좀 만들어준거 재미나게 보자.

정 하하가 싫으면, 어디가서 단식투쟁이라도 하면서 무한도전 안보기 운동이라도 하던가?

요즘보니까 그냥 하하만 나오면 까는거 같음.

이렇게 쓴다고 내가 하하팬일거 같으면 오산임, ㅋㅋㅋ 난 항돈이 제일 좋아하고, 그다음 유반장, 박거성 좋아함, 다음이 기리기리기 길길이~~~, 마지막으로 쩌리짱, 하하, 전진 순임 ㅋㅋ



그래서 이 무도빠인 서민당총재가 뽑는 최악의 무한도전을 말해보겠다.

1. 무한도전 드라마 특집
이효리가 나와서 드라마찌고 개망한거, 보지 않았다.
처음나올때부터 안봤다. 이유는 이효리가 별로라서이기도 하지만 무한도전에 미녀스타가 나오면 일단 재미가 없다.
이유는 대부분이 비슷비슷한데, 서로서로 배려한답시고 조낸 재미없다. 그래서 미녀스타 나오면 그냥 안봄
3주정도였던것 같은데 시간조낸 안가서 죽을뻔함, 매주 괴로워했었던 기억이.... 왜 안끝나냐고~

2. 이영애특집
이건 중간에 껴있어서 봤는데 근데 재미없음!!
진짜 최고로 재미없었던거 같음 드라마가 더 재미있었을거 같음

3. 페리스힐튼 특집
이것도 중간에 껴 있어서 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조낸 짧았던걸로 기억함

4. 기타 여성특집들, 조낸 재미없음

기타 여성특집에서 떨어져나와서 호감으로 변신한 분들이 있음
유채영님과 바다님으로 개인적으로 유채영은 관심도 없었던 사람이었는데 태리비안의 해적으로 호감도 상승 그리고 바다님은 개인적으로 조낸 싫어하는 사람이었었는데, 모내기 특집으로 여신으로 급상승!
암쏘메~~~~~~~~~~~~~~~~~~~~~~~~~~~~~~~~~~~~

여튼 그냥 좀 보자.
나온지 얼마됐다고, 이리 난리들이진 모르겠다. 하하가 약간 미운털 밖힌것도 사실이지만 하하로 인해서 다들 긴장하고 서로서로 물고물리는게 더 재미있어지잖아!!!

여튼 다음주도 기대해보좌~ ㅋ

무한도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