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철권6 악성코드 클린컴(CleanCom)

by 서민당총재 2010. 1. 21.
반응형

인터넷에 돌아다는 철권6의 exe파일형식의 메뉴얼을 악성코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파일이 기술표 입니다. 악성코드를 미 포함한 pdf파일입니다.


얼마전부터 가끔 오락실을 가게 되었다.
한때 오락실 죽돌이 시절도 있었고, 오락이라하면 조낸 좋아도 하니까 싫지는 않았지만 오락실에서 오락을 즐기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사람이 사람인지라 가끔 철권6를 한판씩 했는데, 시바.... 간만에 하는거고 철권TT시절로 막을 내린 나의 아케이드 시장은 역시 세월의 벽을 넘지못하고 발리기만 했다.

그러면서 생각을 한게 아~ 한때 부산대학만 나가면 돈 몇푼 쓰지않아도, 사람들 때려잡고 다녔는데, 지금은 사람들에게 때려잡히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 지금 하고있는 사람들을 보면 조낸 잘한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는데, 아.. 시바 예전에 내가 저정도는 했을거 아냐....라는 느낌에 약간 움찔했다.

그러다가 그냥 한 케릭을 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하녀석을 골랐는데 그게바로 미구엘이었다. ㅎㅎㅎ
딱 만화같이 싸우는 스트리트 파이터 느낌이 좋아서 시작을 하려니... 역시나 기술을 하나도 몰르는게 아닌가?!?! 이런 썅~~ 예전같으면 사람들이 하는 손동작만봐도 카피가 되어었었는데, 아니면 기술을 보기만해도 머리에 연속기가 떠오르던 사륜안을 가졌었던 내가!! 이리 퇴물이 되었다니 OTL..

그래서 인터넷에서 기술표를 다운받았다.
그것이 이 포스팅의 씨발점이 될 줄이야...................................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보면 당연히 그림파일로 되어있는 기술표가 당당히 존재할거라고 생각을하고 웹서치를 시작했지만 이상하게 실행파일로 되어있는 것만 눈에 띄었다.
파일명 : tk6_cmdlist.exe 라는 이 파일이 그 파일인데, 난 exe확장자로 되어있기에 그냥 exe로 압축을 해 놓은 것인줄 알았다.
허나.... 그것의 본질은 내가 생각하는 것과 달랐다. 설치형 프로그램이었던 것이다.
그리고 설치가 끝나자 멋진 프로그램이 구동되기 시작하는데 그것이 이름하야 `클린컴(CleanCom) 이다.

망할 색히들 꼭~~ 이런거 심어놓는다니까!!!
클린컴이라는 색히가 실행이 되는데, ㅋㅋㅋ 악성코드가 이렇게나 있단다 개색히들~

게임 메뉴얼 보는데 이딴게 필요해 개갱끼들아!!!

까는소리한데~ 니들이 검사는 하냐! 씹탱구들아!!

지랄을 하세요~~~  1631개 걸렸으면 컴이 돌겠냐?? 내가 빡돌겠다 씁생퀴야!

요즘 무료백신 조낸 많거든!! 개찐따 색히들아!~ 어어?!?!ㅇㅇㅇ

지랄을해라 이렇게 돈버는거는 사기야 십세퀴야~~~

여튼 악성코드 까는 색히들이 세상에서 제일 싫어!!!
늬들은 액티브X보다 더한색히들이다!! 앙!!?!??! 이거 신고어캐하는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