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2월 200을 돌파하고 약 10개월 만에 받아보는 구글 애드센스이다. 0ㅁ0;;;
뭐 그닥 잘버는 축에도 못끼지만 1년 정기행사마냥 꼬박꼬박 나오니 이거또한 나쁘지 않다.
그리고 이번에는 수표가 아닌 웨스턴 유니온을 이용해서 받는 것이니 절차도 그닥 복잡하지 않다는 것이 마음에 든다.
그렇다면 냉큼 돈을 찾아야 한다.
그럼 먼저 우리동내 어디에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이 있느냐를 찾아봐야 하는데, 역시 인터넷의 장점은 빠른 검색이긱에 얼른 찾아낼 수 있었다.
여기서 시, 군, 도 등등으로 클릭만하면 집근처의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들을 보여준다.
허나... 안타깝게도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에 웬만하면 기업은행에서만 찾으라는 말이 나와있으니 기업은행으로 직행해야만 한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는데 안타깝게도 본인의 서식지 주변의 기업은행에서는 웨스턴 유니온에 가맹이 되어있지 않다는 것이다. OTL
그래서 직장(?)에서 가까운 센텀시티점으로 가기로 결정을 했다. 다행이 그쪽의 기업은행은 웨스턴 유니온에 가맹이 되어있었으니 말이다.
ㅠ,.ㅠ
그럼 낼름 달려가보니, 평일 오후 1시쯤 되어서 그런지 사람이 그닥 많지않아, 번호표를 빼고 기다렸다.
조금 지나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내차례!! 그쪽 담당자께서 뭘 하려는지 물어보자 나는 냉큼 "웨스트 유니온으로 들어온 외화를 찾으려고 하는데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알았다는 듯이 신분증과 승인번호를 부탁하고 신상정보를 조금 캐갔다.
그러고 조금 기다리자 현금으로 냉클 내주는게 아닌가!!
아놔~~ 조낸 빠르고 확실한 웨스트유니온이 아닐 수 없었다 ㅠ,.ㅠ 추심이고 뭐시고도 없이 현금으로 짠! 하고 내놓는다는 것이다!! >ㅁ<b
여튼 이 웨스트 유니온때문에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일하러 갔다는거 아닌가!!
공똔도 생기고 역쉬나 즐거운 하루~~~ 역쉬 구글짱이라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