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간만의 악성코드 검사

by 서민당총재 2009. 10. 26.
반응형
언제부터였는지 바이러스 검사도 안하고, 악성코드 검사도 하지 않게 되었다.
0ㅁ0;;;;;

현재 내 똥컴은 나 혼자 사용하는 컴이기때문에 그닥 악성코드가 깔릴 일이 없다. 익스플로어를 사용하지 않기에 액티브를 안깔고, 좀 위험한 사이트를 들어간다 싶으면 파폭에서 시바 여기 위험!! 이라는 문구로 그 사이트 자체를 막으니 말이다. 또..... 나는 가는 곳만 가기에 안전한 사이트 위주로 다니기 때문이다. 뭐.. 요즘 외쿡사이트를 댕기기에 불안도 하지만...

그래서 돌려본 울타리!!!
사실 많은무료 악성코드 프로그램들이 있는 걸로 알지만... 내가 아닌 것은 울타리가 전부이기에 그냥 울타리를 다운받아서 돌려봤는데... 역시나다.


한마리도 안잡히는 청정 컴퓨터인 것이다. ㅎㅎㅎㅎ
진짜 신기한건... 어떻게 그 많은 악성코드들을 항상 최신버전으로 컴터에 깔아두는지 그게 가장 신기하다. 0ㅁ0;;; 지우면 다음날이면 더욱더 최신버전의 악성코드를 깔아두는 지인들을 보면 사실 나보다 더 컴퓨터를 잘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여튼 조만간 포맷을 한번 더 해야겠다.
디스크조각 모음은 하는 시간에 그냥 포맷하는게 더 맘 편하다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