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내가 신종 인플루엔자??

by 서민당총재 2009. 10. 22.
반응형

오늘 신종인플루엔자의 의심성 보고가 들어와서 거점병원이라는 곳으로 검사를 받으러 갔다.
거기에는 귀엽게생긴 간호사가 나를보고 독감예방접종 받으로 온거냐며 질문을 했고, 나는 그냥 신종플루 감염된건지 검사를 받으러 왔다고 일러줬다.
그러자 환자들보다 더 생기없는 귀여운 간호사가 귀에 온도계를 꼽고 온도를 확인했다. 36.6도인가? 뭐 그 귀여운 간호사가 정상이라고 말했고, 솔직히 몸에 열도 안나기에 그냥 기다렸다.

시간이 지나서 내 차례가 되고, 의사선생님과의 조우를 했다. 의사선생님께서는 다 나으셨네요. 라고 말문을 열었고, 저도 그런거 같은데 의심이 되서요.라며 검진을 받았다.

썅!
목에 면봉을 넣고 몇바퀴 * 3번 정도를 했다. 이게 10만원이 넘는 검사란다!! 그걸 가지고 조사를 하는거라 이번주 토요일에나 결과가 보고되니 그때까지 집에서 기다리란다.
아... 시파... 요즘 돈도없는데 이런 것에 돈 10만원이 날아가다니... 보험도 안돼고, 정말이지 눈물난다.

어찌되었든 의도했든, 하지않았든 하루 휴일이 잡혔다. 오늘 마소 윈도우7 시현장도 못가서 정말이지 눈물이 더욱 더 난다.
괜시리 갔다가 마소 윈도우 시현장이 좀비소굴 되버리면 어찌하란 말인가. OTL....

아~~~~~ 오늘내일 인터넷 하면서 놀아야쥐~

신종 인플루엔자 증상으로 본 서민당총재의 현재상황

신종 인플루엔자 증상 - 발열, 무력감, 식욕부진, 기침, 콧물, 목통증 등 겨울철 인플루엔자 증상과 비슷하며, 사람에 따라 설사와 구토 증상이 함께 나타나기도 한다!

서민당총재 현재 증상 - 발열없음, 연재나 무기력함, 식욕은 그닥..., 기침남, 콧물남, 목통증 없음, 설사없음, 구토는 인플루검사할때 구토할뻔함

이번 토요일에 생사를 결단할 검진 결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