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난 컴퓨터라던지, PSP, NSD, 휴대폰등을 그다지 아끼면서 사용하지 않는 펀이다.
어차피 사용하는 물건을 애지중지해서 뭐하겠는가? 강하게 키우면 다 강하게 자란다는 마인드로 혹독하게 사용을 하는데, 그래도 오래가는 것들은 무척이나 오래간다. 공중에서 두번이나 번지 점프를 했던 PSP도, 땅에떨어지는 것은 발로 받아내겠다고 차버린 NDS도... 학교 다닐때 한번의 수면도 시키지 않았던 컴퓨터들도... 뭐 그렇게 잘 살아왔고, 아직 살아가고 있다.
그런 와중에 내가 사용중이 내 에버라텍은 노트북이라는 완제품이면서도 왜?? 파워가 떨어지는 것이냐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_-
그렇다 이 망할 컴퓨터가 이제는 파워가 떨어지고 있다. 집에있는 본체는 현재 1분을 견디지 못하고, 혹은 부팅을 견디지 못하고 파워가 떨어지고 있다. 어디가 이상한지는 모르겠으나, 추측컨데 파워가 딸려서 떨어지느다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 그렇다면 예전에는 왜? 떨어졌지지 않았나에서, 뭐가뭔지 모르겠다. 그렇다고 아무 이유없이 고용량의 파워를 달았는데 그래도 떨어지면 돈 아까워서 파워도 안갔다 붙히고 있는데....
이 망할 노트북마저 갑자기 꺼지는 사태가 발생했다. 젠장...
그런데 이게 막떨어지는게 아니라 내가 들고 이동을 할때면 꼬박꼬박 떨어지고 있다. 그래서 추측컨데 액정부분을 잡고 이동하는 내 모습을 봐서는 아마도 액정과 키보트의 연결선이 뭔가가 잘못된 것 같은데.... 잘 모르겠다. 그냥 책상에 놓고 하면 이상이 없지만 누워서 하려고 들고일어서면 파워가 떨어진다는 것.
젠장.. 이녀석까지 뒤져버리면 진짜, 컴퓨터를 하나 지르긴 해야하는데 지금 멀쩡히 살아(?)있는 본체가 아까워서 어떻게 하나... 아~~~~
어디 공짜로 남튼 슈퍼컴퓨터 없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