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Wii 젤다의 전설 황혼의 공주 한글판 발매

by 서민당총재 2009. 8. 29.
반응형
내가 살면서 엄청난 컬처쇼크를 받은 게임이 2가지가 있다. 그것은 위대하고 위대한 캡콤사의 스트리트 파이터 3 이고, 또하나는 닌텐도의 젤다의 전설이다.

그 전설의 소프트 중 하나인 젤다가 한국에 발매가 되었다. 그것도 한글판으로 말이다. NDS의 바람의 지휘봉에 이은 두번째 타이틀인 것이다. ㅠ_ㅠ

난 9월 발매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이번달 27일에 발매를 했었더랬다. 0ㅁ0;; 그것을 안게된 경위는 게임사이트라던지, 블로그를통해서가 아닌 100% 오프라인의 Wii 책자를 보고서 알게 되었다. 우리매장에 놓인 책자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젤다를 사라는 전문적인 책자가 전시가 되어있는것이 아닌가??? 그런데 소프트는 안들어오는 어이없는 사태! 그래서 들어오면 1초만에 구입 예정이다.


아~ 기쁘기 한량없다.
그럼 TV모니터나 찾아봐야겠다. 집에서 열심히 하려면 말이다. ㅎㅎㅎㅎㅎ
하이랄의 평화는 내가 지킨다!!!!!

매장에서 이걸 보고 감격!!!

젤다에 대한 약간의 설명이 있다.

간단한 조작방법의 설명도...

아... 나에게 곧 맞아죽을 녀석들도 있다.


젤다의 전설은 그래도 3편이 젤루 재미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