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구글애드센스 트위터 오픈 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09. 7. 29.
반응형
구글에서 애드센스관련해서 트위터를 오픈했다.
주소는 http://www.twitter.com/adsensekorea로 이 주소를 홍보하면 요즘 구글에서 하는 상품보따리가 하나 떨어질 것이다. 0ㅁ0b

물론 상품을 받고자 하는 사람은 그냥 홍보만을 해서는 안되고, publisher.event@gmail.com 이 메일로 포스팅한 주소,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보내야지만 이벤트에 참여한것으로 인정받는다. ㅎㅎ

요즘 이상하게도 구글이 이벤트를 무진장 하고 있는 중인데 내가 참가한 거져주는 이벤트만도 현재까지 3개이다. 하나는 벌써 받아먹었고, 나머지는 모르겠으나 이번것도 참여를 해본다.

음.. 그런데 요즘 트위터가 무진장 뜨고있는데 이게 왜이렇게 인기인지 나는 잘 모르겠다. 이와 비슷한 서비스인 me2day를 해봤는데 역시나 나는 적응이 안돼서 사용을 안하고 있는 중이고, 이렇게 인기가 있기전에 외국 블로그서비스를 몇개 가입하면서 나도 몰랐지만 트위터와, 텀블로에는 가입이 되어있는 상태였다.
허난 개인적으로 봐서는 사실 텀블로가 더욱 이뿌고, 괜찮은것 같은데 김연아의 파워인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유독 트위터의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

몇몇의 글을 읽어보면 트위터에서 빠른 정보가 전달되어서 인기가 있는듯한데, 웹에 오래 거주하면서 생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를까 나같이 현장에서 일하다 다 늦게 집에와 웹을 돌아다니는 사람들로서는 그닥 끌리지 않는것 같다. 사실...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많이 떨어져서 그런지 적응이 안된다. ㅋㅋㅋ

뭐 여튼 많은 이들이 트위터에 열광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 대중적으로 지지를 받는 어떤 시스템이 있을것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보고 그냥 넘어가본다.

그리고 애드센스의 정보는 사실 구글을 통해서라기 보다는 내 Rss에 등록되어있는 많은 블로거들의 포스팅을 통해서 얻고있고, 아마도 계속 이렇게 이어나갈 것으로 본다.

또한 애드센스에 대한 정보는 구글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얻어가는게 더 자세하고 좋은거 같은데 말이다. 트위터는 글자수를 제한하고 있으니 자세한 정보보다는 빠른 정보를 위해서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좋을 듯 하다. 물론, 나는 느긎하게 천천히 읽는 주의니까 구글 공식 블로그를 애용할 예정이다.

나머지 분들을 알아서 입맛따라 골라보세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