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레뷰!, 헬리젯!, 2proo.net 이벤트 당첨!!

by 서민당총재 2009. 6. 26.
반응형
이번에는 3개의 이벤트가 당첨 되었다... 음~ 역시 이번년에는 절대 굶어죽는 일 없는 년도가 될것을 감지할 정도로 잘 나가고 있는중이다. ㅎㅎㅎㅎ

그런데 왜! 이 세개를 같이하냐면.. ㅎㅎㅎㅎ 내가 디카가 없어서 헬리젯 이벤트 상품이 왔음에도 글을 안쓰고 기다리던 와중에 레뷰가 당첨이 되었고, 이어서 2proo님의 이벤트에 걸려 함께하는 것이라기 보다(??)...

난 아시다시피 폰카를 사용중인데.. 핸드폰 메니저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다. 현재 가장싫어하는 프로그램 1위인 네이트온 다음으로 싫어하는 가장 싫어하는 프로그램 2위가 핸드폰 메니져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마이크로sd에 넣어서 옮기곤 했는데 그것을 얼마전에 누나에게 넘기고, 핸드폰의 사진을 컴퓨터로 전송이 불가능 했기때문이다. -_-;;;

그러던 와중에 누나가 내 외장형 하드를 발라 먹으시면서 부산으로 복귀!!! 그리고 누님의 디카를 사용해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게되었기 때문이다. ㅎㅎㅎㅎ

1. 헬리젯 위젯 이벤트 당첨 선물 인증
마우스 패드와 거대 포스트 잇이다. ㅎㅎ 마우스 패드는 현재 와우 2개 LG증정용 1개 이번 헬지젯 마우스 패드 1개로 이번 와우 마우스패드가 전사를 하면 사용할 예정이다. LG용은 증정이니... 맨 나중에~
그런데 아쉬운게 포스트 잇이다. 사용하고는 싶은데 사용할 곳이 없다. OTL..
내가 사무실에서 근무를 한다면 애용을 하겠지만 현장에서 박스 까대기를 치는 입장이니.... 메모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가끔 폰 메모는 사용을 하지만 말이다... 이건 언젠가 사무실에서 사용할 날을 기다려 보자!
여튼 재수!!!!

2. 레뷰 머그컵 당첨!!
음....사실.... 레뷰에게는 미안하지만 내가 이벤트에 참여를 했는지조차 몰랐던 것이다. 0ㅁ0;;;
그런 와중에 레뷰에서 글을 송고하고 머그잔 받으려고 포인트를 모으고 있었는데 냉큼 당첨이되어서 기분이 짱이라능~~~  그리고 안에는 설록차 한팩과 스티꺼까지~ 앗흥~~ 이번에 포인트 모으면 검은색으로 하나 더 신청해야겠다. 다른 메타 사이트도 이런 포인트제를 시행해서 머그컵좀 주면 안됄까나? 아놔~~ 레뷰 짱좋아 >ㅁ<b



3. 2Proo님의 개인적인 이벤트!!
여기에 걸린 타이틀은 제법 많았지만 역시나 나는 커피라면 물보다 많이 먹기에 커피를 신청!!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가장 먼저 신청을 했고, 그래서 받았다. 무후후후후~~~
가장 늦게 당첨이 되었지만 가장빨리 날라온 2proo님의 갱장한~ 신속정확한 배송으로 감사를~ 2proo님 대박나세요~~~~

토탈
요즘 블로그질은 일하랴 장난감 팔랴~ 정신이 없는 가운데에서 잘 못하고 있었는데 고스란히 경품을 잘 걸리고 있다는 것이다 0ㅁ0;;;
아놔~ 진짜 이번년도에 로또 걸리는거 아냐? 이히히히~~~

그리고 예약 포스팅을 한번 써봤는데 이게 좀 괜찮은 듯하다. 내가 일을 마치고 집에 도착을 하면 저녁 11시정도 되기에 글을 써봤자 그 시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뭐하는지 방문자나 포스팅을 읽는 사람들이 없다. 내 글을 검색되어서 들어오는 좋은글이 아니기에 대부분의 메타에서 낚시성으로 방문 애드센스를 찍는데(?) 그럼 안돼잖아!! 그래서 가끔 예약 포스팅을 사용해 봐야겠다. 일하는 중에도 글일 올라가고 말이야~ ㅎㅎㅎㅎ

오늘은 제 1회 산타크로스 돼지고기 육회/훈제/구이(옥상에 앉아서 고기 구워먹을 예정이었으나 저렇게 되어버림) 회식이 성황리에 마치는 바람에 기생충을 배에 긁어 놓은듯하다 시바.......그래도 간만에 휴일이니 내일은... 일해야지. -_-;;; 돈벌어서 차 사야하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