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아이폰낚시와 삼성 제트폰.

by 서민당총재 2009. 6. 19.
반응형
아이폰에 또 낚이려나..
어제.. 아니 이제 어제도 아니라 그제 오후에 본 기사에 대뜸 kt에서 아이폰을 나온다는 기사를 봤다. 그리고 이어진 오픈프로젝트님포스트 글을 읽었다.  이어서... 해본짓이 뭐겠는가?

이거 3년전 이미지 파일이다 ㅠ.ㅠ


당연하다 이제는 눈감고도 쳐지는 주소가 있다. http://www.apple.com/iphone/countries/ .... 망할 수도 없이 쳐서 들어간 이 주소로 들어가봤다.

개뿔... 한국은 coming soon에 나와있지 않았다.
분명 예전의 카더라... 나온다 카더라.. 같은 카더라 통신은 아니지만 발매를 한다! 라고 하는 기사지만.. -_- 솔직히 안 믿는다.

매번 낚이고 낚이니 이제는 절대로 믿지않는다. 나오던지 말던지.. -_-
진짜 매장에서 판매가 되거나! 애플 홈페이지에서 우리나라 태극기가 뜨거나!! 둘중에 하나가 아니면 믿지않겠다.
그리고 이젠 안드로이드로 마음의 결정이 내려진 상황에서 애플의 아이폰은 진짜 기분마저 나쁘다.
젠장.. 나올거면 3GS가 나오던지! 뭐야 재고떨이도 아니고....

또!! 망할 삼성은 왜! 안드로이드 폰이 아니라 제트폰인가 이상한 핸드폰이나 내놓고 지랄이야!!
광고는 스마트폰보다 나은 핸드폰이라고 하는데 사실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리인가? 스마트폰과 핸드폰은 전혀다른것 아닌가?

스마트폰 보다 낫다!라고 글을 쓰시는 분들은 참으로 이해가 가지 않는다. 뭐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의 방대함보다는 간단하게 절충된 핸드폰이 나을 수도 있겠지만 그거야 개인의 이야기이지 2개를 비교했을때 스팩이 나을지언정 그 다양성화 확정성은 비교가 되지 않는다는게 개인적인 의견이다.
(뭐.. 결국 나도 개인적인 이야기구나...)

핸드폰은 그 틀안에서 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은 틀빼고는 모조리 고칠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때문이다...... 뭐 여튼 애플 아이폰 발매를 하면 아마도.. 안사지 싶다. 안드로이드나 나와라 이번 8월... 길면 연말까지는 기다려 보자. 그런데 안드로이드 마저 내 기대에 배반을 한다면... ㅠ.ㅠ 몰라 그때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