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격투기 이야기

It's Showtime Amsterdam arean

by 서민당총재 2009. 5. 17.
반응형

오늘도 웹을 돌아다니다가..... 놀라운 포스트를 보게 되었다. 0ㅁ0;;
바다하리가 슐츠를 털어버렸다는 내용의 글이었다. 그래서 당연히 냉큼 후닥닥 그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정말로 바다하리가 슐츠를 털어버린 것이다. 그것도 압도적으로!!!

오랜 세월동안 슐츠의 전성시대가 드디어 바다하리로 인해 막을 내린상황이 온것이다 ㅠ_ㅠ 감동의 눈물이 흐른다. 사실상 슐츠를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선수는 현재 K-1에서 아츠밖에 없다는 생각으로 경기를 관람했었고, 다음주자는 역시 바다하리 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현재 루키들은 그닥 별감흥이 없어서 기대가 되는것은 일류로서 일 뿐이고 초 일류로 K-1의 간판이 될만한 선수는 현재 바다하리말고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루슬란도 역시 K-1의 간판을 짊어지기는 역부족이다. 0ㅁ0;;

그런 바다하리가 K-1의 인기저하의 최대요소인 슐츠를 끌어내린 것이다. 그것도 KO로 말이다.


경기를 봐서는 강공으로 나간 바다하리에게 슐츠가 그냥 밀린것으로, 큰키에 길쭉한 팔로 후려치는 레프트에 예술로 슐츠를 날려버렸다. 0ㅁ0b  그리고 이어지는 라이트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역시 바다하리다! 아츠를 털어버린 그때 K-1의 차기왕좌로써 생각은 했지만 실질적인 끝판대장을 깨부순 바다하리가 이제는 K-1의 실질적인 챔피언이다.

허나.... 정말 이번 슐츠의 패배로 인해 상성이 재미나게 돌아가게 된게 더더욱 K-1을 기대하게 되었다. 사실 바다하리가 슐츠는 이렇게 잡아도 레미는 절대로 이런식으로 잡기 힘들것이기 때문이다. 이번의 경기는 지난 슐츠 vs 아츠전에서 압박에 약한 모습을 보여준 슐츠를 보면 바다하리에게 충분한 승산이 있는 경기이지만 바다하리 같은 스타일을 잡아내는 것 또한 방어형 파이터인 레미일 것이다. 지난번 결승전에서의 모습을 보면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즉 이제 K-1의 구도는 세미 슐츠 < 바다 하리 < 레미본야스키 < 세미 슐츠 < 바다 하리 ..... 식으로 먹고 먹히는 관계가 될것이기 때문인다. 뭐 이거야...... 이론적으로 말이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다하리가 레미를 잡는 모습은 상상이 가지만 레미가 슐츠를 잡는 모습은 상상이 가지 않는다는게 약간 아쉽다 ㅎㅎㅎ

공격형 < 방어형 < 파워형 or 편파 판정형(무사시 전용) 아놔~~~ 이제 정말 재미나겠다~

추가로!
나도 요즘에 격투기쪽에 관심을 못두는 처지라 ㅠ.ㅠ 몰랐었는데 이번 It's Showtime은 K-1과 제휴를 맻은 네털란드 격투기 단체(?)이다. 즉 유럽형 K-1이라고 생각하면 될것이다. 사진은 보면 알듯잉 출전선수가 정말 gee라는 사실이다 0ㅁ0;;;;;;; 여튼 이번 사건으로 인해 K-1이 한층 재미나졌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