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일본 귀국선물

by 서민당총재 2007. 2. 15.
반응형
누나가 일본에서 돌아왔다. 물로 돈만 있었다면 몇년이고 더 있을 생각이었지만 불가능한 이야기고 그래서 일단은 돌아왔다.

이상하리만치 사람같이 변한 누나에 놀라움을 느끼고 있는 중에 누나가 아는 아줌마가 나에게 선물을 해줬다. 무슨 이유에선지는 모르지만 건너다리로 선물을 받았다. 무척이나 땡스하다. ^ ^

그래서 받은 선물은 북두의권

누나가 귀국당시 그 아줌마는 누나에게 동생의 성별이 무었이냐 물었고 남자라는 이유로 선물은  북두의 권으로 당첨되었다. 누나도 보고 놀랬다고 한다. 내가 만화를 좋아한다는 이야기는 하지도 않았던 것이다. 결론은 남자가 좋아하는 물건 == 북두의 권 이라는 공식이 일본에서는 성립한다는 이야기다.

뭐 사실 싫기보다는 좋다! ^ ^

일단 그 이름모를 아주머니 선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북두의 권으로 말이죠.
약간 아쉽다면 전 켄시로우 보다는 라오우를 더 좋아한답니다. ^ ^ 다음에는 라오우로... ^ ^

0123
북두의권 재떨이+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