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데없는 아이디어와 마케팅

구글 안드로이드 Hello World!

by 서민당총재 2009. 3. 11.
반응형

그림 출처 - 구글


애플에 열광하고, 구글을 찬양하는 본인은 사실 맥을 무척이나 가지고 싶었는데... 뭐... -_- 어쩔 수 없잖아 너무 비싸고, 너무 많은것들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다른 것을 넘보기를 했는데 그것이 역쉬나 구글이다. 공돌이의 한계라는 디자인감을 구글은 벗어나 멋진 디자인으로 나올 것이라 상상하던 나를 비웃기라도 하듣이 g1은 디자인 면에서 그닥 좋은 인상을 주지못했지만 java와 xml으로 어플을 개발 할 수 있다는 무척이나 오픈된(?) 내용으로 다가와 그냥 집에 에뮬을 구동해 봤다.

-_- 이제 java는 생각이 안나기에 어쩔 수 없이 다시 공부를 해야하지만 월급타면 학원이나 다닐까한다.
그리고 띄워본 hello World! 그렇다. 여기 가끔 들러서 댓글을 남겨주신 커니님에게 미안하게도 이런 개뿔 컴이 않좋아 느린것 뿐이었다. 맨날 댓글마다 hello World!가 안뜬다고 찌질 거렸는데 ㅠ.ㅠ

여튼 만약에 G1의 에뮬이 구동이 되었다면 아무리 hello World가 안뜨더라도 인내하고 기다리기를 바란다. 나같이 삽질하지 마시고 ㅠ.ㅠ

이 과정으로 화면잉 출력되는데 무척이나 느리다. 나같은 똥컴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진짜! 진짜! 느리니 커피라도 한잔 끓여서 놓아두기를 권장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