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블로그 코리아 이벤트 당첨!!!

by 서민당총재 2008. 11. 18.
반응형
노는게 일인 본인은 열심히 일하다 오늘 블코 당첨발표라서 칠렐레 팔렐레 또 웹을 돌았다.

잠시 지인들과 만나서 스포츠를 즐기다가 친구놈에게 게임비 물리고 카오스 1승 1패라는 아쉬운 전적을 뒤로한체 귀가 후 확인결과 당첨되었다.
[블로그 코리아 이벤트 당첨확인 페이지 가기]



이 이벤트는 블로그 코리아 5주년 감사 이벤트인데.... -ㅁ-;;;; 뭐라고할까. 쫌 미안하다.
이벤트 내용이 덧글로 적거나 트랙백을 보낸 사람들중 추첨을 하는건데 나는 사실 좋은말 한마디 적어놓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가 싸질러 놓은 블코 5주년 포스팅]
읽어보면 알겠지만 뭐 안 읽어도 좋은 말은 없다.

뭐가 불편하네 뭐가 어떻네 이러쿵 저렇쿵 다~ 맘에 안든다는 소리다. 어디가 낫다 뭐보다 못하다 이런 소리가 단데............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떡하니 걸렸다.
예전에 키트 네이션도 이벤트 포스팅을 했는데 거기에도 웹페이지를 이따위로 만들었네, 주민번호가 입력하면 비공개가 아니니 가입이 꺼려지네... 이딴식으로 적어서 당연히 안되었는데 이번에는 떡 하니 걸렸다.

나를 오프라인에서 아는 사람은 무척 다행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소장하고 있는 옷이 거의 없기에 밖으로 출입도 삼가하고, 매일 그옷이 그옷이니 친구들도 옷사라고 지랄병을 했는데 ㅋㅋㅋ 공짜로 옷생겼다. -ㅁ-/ 그것도 긴팔이라 춘하추동복이 생겨서 너무 좋다~~~ >ㅁ<(그것도 후드티라서 머리 안감고 나갈때 모자를 쓰면된다.)
뭐 일단 블로그 코리아 관계자 분들한테 감사인사를 이제 올려보자



님들 땡큐~~~ >ㅁ</

다음에는 머그컵 이벤트 주세요~~~~~ >ㅁ<b
또 여기서 한마디 하자면 확인페이지가 블로그 코리아 어디에 있는지 찾다가 내 메일로 찾아 들어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