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미생물, 미생의 캐릭터를 살린 또 하나의 작품??

by 서민당총재 2015. 1. 3.
반응형


미생물, 미생의 캐릭터를 살린 또 하나의 작품??


이 글은 드라마 <미생물>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생물은 얼마 전 종료된 tvN 드라마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이다. 최고의 로봇연기 장수원을 메인으로 등장해 엄청난 이슈를 몰고 있으며 총 2부작으로 오늘 첫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패러디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안 보려 했는데, 미생물의 티저 영상을 보고 한눈에 반해서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미생에서 등장한 포인트만 찍어서 유머로 끌어올렸습니다. 첫 화는 아주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 솔직히 <미생물>은 여자사원1과 장백기가 캐리했다고 생각합니다.






장그래 X 장수원


“인생이 풀리려면 이렇게도 풀리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진행중인 장수원이 미생물의 장그래가 되어버렸습니다.

발연기로 대중에게 놀림감이 된 장수원이 발연기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주연으로 발탁되었고, 이번 미생에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1물(1화)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로봇연기보다.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모습이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한결같은 장그래



오과장 X 황현희

누군지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미생에 나왔던 오과장의 톤을 아주 잘 살려서 연기를 해줬는데, 걍... 그래...


김대리 X 이진호

이 분도 김동식 대리를 연기해주었지만.... 뭐... 그저 그래... 라고 할 찰나에 등장한 여자 사원가의 밀당이 예술이었습니다. 초반에 빵 터져서 죽을 뻔 했네요.



오과장과 박대리, 그리고 장그래



여자1 X 누군지 모름

이 여성분도 누군지 잘 모르는데 초반 등장부터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1물에서 가장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진짜 죽는 줄 알았네요.
이런 카리스마를 보여준 여성이 어디 있을 줄은...



이렇게 매력적인고 짧디 짧은 아가씨가 있을 줄이야.








안영이 X 장도연

장그래 싸대기 때리는게 아주 매섭네요.

몸매 좋은데 이뿐지는 잘 모르겠고, 러시아어 막 하는데 완전 개판임 근데 그게 이 드라마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주변에 지나가는데 중국어는 막 1,2,3,... 말하고, 그리고 여기서 등장하는 안영이는 다른 남자들보다 훨씬 큽니다. ^ ^

그리고 뽕!



이번 안영이도 좋음




장백기 X 황제성

신동엽을 이을 변태 연기의 달인인가요?
진짜 놀랐습니다. 그의 변태적인 모습에서 나오는 그 포스는 어떤 변태 연기자들보다 더 변태적이었습니다. 단, 신동엽의 변태연기는 뭔가 재미나보이지만 이사람은 정말 변태같다는게 문제라면 문제.



신동엽을 잇는 변태의 등장?






박과장 X 유상무

예상외로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재미있다기보다 박과장이랑 뭔가 애매하게 닮았고, 제스쳐나 이런게 디테일하게 잘 살아있었네요. 유상무가 이정도로 멋지다니 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정말 닮음



외제차 딜러 X 곽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제차라고 차 훔치는거보고 진짜.

이 캐릭터로 평생가겠다 싶습니다.


오구탁 반장 X 유세운

뜬금없이 등장한 오구탁 반장으로 유세윤의 등장 근데 비슷해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 등장하는 반장인데 쓰에~끼하는게 마음에 들었는데, 유세윤도 오구탁 반장 흉내 잘 내더군요.



오구탁과 곽한구



미생 X 미생물, 원작 미생과의 콜라보


강대리가 나올 때 진짜 웃겨 죽는 줄 알았습니다. 뭔가 가장 진지한 캐릭터가 이 영상에 비춰지니 더 웃기다고 할까요? 나와서 한다는 말은 전부 내일보자는 말 뿐이더군요. ^ ^



진지한 캐릭터의 등장이 더 재미남을 연출



사실 금, 토 이렇게 몰아서 방영하는 줄 알았는데, 아쉽게 2주 방영이라 2물은 다음 주를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음 한 주는 더 재미난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빵터져서 즐겁게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