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롯데관광 어플 이벤트, 어플 리뷰하고 동남아 가기는 힘들고 커피라도 한잔?!

by 서민당총재 2014. 10. 20.
반응형

롯데관광 어플 이벤트, 어플 리뷰하고 동남아 가기는 힘들고 커피라도 한잔?!


새벽녘 네이버에 들어갔다가 광고를 보고 어플을 다운받아 봤습니다.

이래서 네이버~ 네이버 하나보네요 ㅋ 사실 네이버를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1억 크루즈 상품이란 문구는 로또 1등만큼이나 매력적인 광고 문구라 몸이 자동으로 반응했습니다. 이놈의 거지근성 ㅋㅋㅋㅋ



< 나에게 1억이 있다면 그냥 저냥 맛있는거 먹고 다니겠지? >



그런데 읽어봤더니 구매자 한해서... OTL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는 서민에게 사치!! 라고 생각하려는 찰나 하단의 동남아는 어플리뷰로 신청할 수 있다라는 어마무시한 글을보고 새벽에 할 것도 없는데 요고나 적어보자고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다만.... 동남아는 기대도 안하고 커피한잔 기대해봐야겠네요 ^ ^

요즘은 커피도 잘 안걸리던데...



롯데관광 어플 이벤트 참여방법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 롯데관광 어플을 다운받고 리뷰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통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디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롯데관광 앱 다운 > 구글플레이 리뷰 작성 > 이벤트 페이지 댓글(ID포함) 작성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롯데관광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1등, 1명은 동남아 크루즈 여행권입니다.

하지만 이거 당첨 될 일 없으니 스타벅스를 노리는게 낫습니다. 20명이네요.... 작다!!!



롯데관광 어플은 어떻나?


어플이라고 하기에는 웹페이지를 연동한 하이브리드앱이라고 할까요?

어플과 모바일 웹의 중간단계인 하이브리드 입니다.

요즘 많은 하이브리드 앱들이 등장하는데 그런 어플들 중에서 롯데관광 어플은 제법 잘 만들어진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게 하이브리나드 웹앱의 경우 조금 조잡한 경우가 많은데, 롯데관광 어플은 그렇지 않네요 ^ ^




아직 여행 계획이 없지만 가고 싶은 곳은 몇군데 있어서 찍어놨는데, 혹시나 모르니 어플을 둘러봐야 할 것 같습니다. 어플을 사용해보고 정말 괜찮으면 리뷰 들어갈게요. ^ ^ 근데 여행갈 시간이났으면 좋겠는데...에휴~ ㅠ,.ㅠ

이거 걸려서 따신 커피한잔이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