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스포K, 충격과 공포의 구서동 헬스장 스포K(& 매드맥스짐)

by 서민당총재 2014. 10. 14.
반응형

스포K, 충격과 공포의 구서동 헬스장 스포K


10월 중순부터 헬스를 할 예정입니다.

친구놈이랑 같이 하려는데 이 놈이 병신 찌질이 등신 븅딱 '개' 라서 말을 잘 안들어요.

그래서 일단 혼자서 먼저 등록을 하려고 이곳저곳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이 '개'가 우리동네에 헬스장이 하나 생겼다는 정보를 알여줬고, 이름까지 알고 있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정말 우리집 근처의 헬스장이더군요.


블로그도 운영하길래 방문해 스포K의 첫 사진을 봤습니다...


< 부산 구서동 헬스장(?) 스포K  블로그 헬스장 포스팅 >



정말 말 그대로 첫 사진에 멘붕을 했습니다.

이게 뭐지?? 이게 뭐지??

어디서 이미지만 긁어왔나? 이게 왜 우리 동네에??

센텀에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마린시티에 있는 거 아닌가??





뭐 서울 강남이나 이런데 있어야 하는 곳이 아닌가요?

정말 충격과 공포였습니다.

이 사진을보고 바로.... 아.... ㅅㅂ 비싸겠다 안되겠다 여기 어떻게 해....

이런 생각말고는 드는게 없네요 ㅋㅋㅋ







이런게 우리동네에 왜 있어??ㅋㅋㅋ

뭐한다고 이런걸 우리동네에 만들었지? ㅋㅋㅋㅋㅋ 미칠것 같음.

주소 다시 확인해도 우리동네 맞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옴

동네 헬스장이라 생각했는데, 학산, 승산 정도로 생각했는데, 이건 뭐...

말도 안되는 가격에 말도안되는 시설... 절대 서민은 다닐 수 없는 그런 곳?!


근데 사진을 퍼오면서 알게도니 것은 파일의 이름이 '승산' 이라고 적혀있다는 것 즉 승산 망하고 재 투자해서 스포K라는 이름으로 새로 건물을 올린 것 같음 -_-;;;

아... 월 100만원... 여기 다니는 사람들은 뭘까 졸라 부러움 ㅠ,.ㅠ

월 125,000원 정도? 처음 작성할 때 거기 올라온 가격표 보고 적었었는데, 둘 중 하나겠죠. 이미지가 잘 못 올라왔던지 내 눈이 삐꾸였던지 말이죠 ^ ^ 



+남산동 매드맥스짐

그래서 매드맥스짐을 가려고 했는데.... 여기도 좀 비싸고 시간대가 잘 안맞네요.

월12만원에 1시간. 헬스의 묘미는 시간대가 없는 것인데 매드맥스짐은 크로스핏이라 일상생활의 패턴이 일반적인 사람들과 좀 다른 저로서는 불가능한 듯.

크로스핏을 해보고 싶었는데 ㅠ,.ㅠ





걍.... 동네 헬스장을 다니겠습니다.

어디감히 서민주제에... ㅠ,.ㅠ 아흑~ 돈 없으니 힘들구나~ 살빼야하는데...

너무 개돼지라 버틸 수 가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