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공무원 준비하라니... 0ㅁ0;;;

by 서민당총재 2008. 10. 28.
반응형
어이가 상실이다.
내가 공무원하라니... 요즘 개나소나 공무원 준비한다고 하지만 내가한다는건 말도 안됀다.
솔직히 공무원이 들어가기가 쉬우면 말도안해~ -ㅁ-;;; 내가 지금부터 공부해봐야 3년안에 들어갈 확율도 거의 제로고 3년만에 들어간다고 해도 9급인게 확실하고...... 솔직히 9급도 힘들다!

..... 부모님이 아들내미 편한데 들어가는거야 다~ 바라는 일인데 너무 현실을 모르신다. 아들내미가 학교다니면서 보여드린 성적표를 보시면 이런이야기를 하시면 안돼는데 말이다.
평생 학교라는 곳을 다니면서 성적이 좋았던것은 약 1년 정도밖에 안돼고 그것도 영어라는 수업이 빠졌을때의 이야기인데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내가 대한민국이라는 국가를 싫어하는 이판에 공무원하라고 하시니 이 아들내미는 충격에 휩싸였다.

뭐 하고싶은 일이야 제법있지만 뭐... 개인적으로는 국어는 못해도 주제파악은 할 줄 알고 수학은 조금해도 분수는 잘아는판에 말이쥐~ 원하는데 가서는 밥벌이가 힘들다는 판단에 이렇게 노동계로 진출하려했건만.... 집에서 태클이 이만저만이 아니시다.

어디 초봉이 200인곳있나? -ㅁ- 뭐 빡신건 알지만 조선소 가서 한 몇년 굴러다니다 돈좀 모은다음에 겜방이나 차려 2잡 뛰어볼까 했더니 말이다.

그리고 오늘 9급 공무원 문제를 받아봤더니.. 딴건 한글이라 이해는 가지만 영어는... -ㅁ- 아~ 안드로메다가 보이더라...

정말 우리나라는 블루칼라로 일하기 힘들다.
뭐 블루칼라로 일하면 맘편하게 일하고 돈벌고 괜찮지 않나? 뭐 주말에 틈틈히 공부좀해서 취미로 아이팟터치 가지고 놀고 이러면 좋잖아!!

아놔~~~~~~~~
조선소 가도된다고 해서 검진다 받아놨는데 지금 태클거시면 우짭니까~ 검진비 5만원만 날렸잖아요 ㅠ.ㅠ 어무이, 아부지~

이럴줄 알았으면 공부조금더해서 모바일 업체나 들어갈걸.... 0ㅁ0;;; 뭐 그쪽도 부모님이 반대가 심했지만... 차라리 가출을 해볼까? 고딩때도 안한 가출 나이먹고 해야하나~
여튼.. -ㅁ- 로또가 답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