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햇살론대출자격조건 나는 가능할까?

by 서민당총재 2014. 8. 7.
반응형

햇살론대출자격조건 나는 가능할까?


■ 햇살론은?

신용 6~10 등급 또는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의 자영업자, 농림어업인 및 근로자를 대상으로하는 상품으로 신용등급이 낮은 분이라도  자격요건만 충족된다면 쉽게 햇살론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사업운영자금, 창업자금, 생계자금, 대환자금으로  서민들에게 필요한 자금지원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를 햇살론에서 고금리에 시달리는 서민들에게 10% 저금리로 대환해주고 있습니다.


햇살론관련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의 무료상담 신청을 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 햇살론 무료 상담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 햇살론 자격조건은?

자격조건은 다른 곳에 비해서 까다로운 편이 아닙니다. 힘든 상황에 처한 서민을 도와주기 위한 시스템이며, 대출하고자하는 자금지원종류에 따라 대출대상, 대출한도, 요건, 기간 및 상환 방법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1. 1~9 등급은 3000만원 미만자

#2. 6~9 등급은 4000만원 미만자

#3.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연소득 2600만원 이하인 경우

#4. 저축은행을 제외한 연 20% 이상 고금리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거래중인자

#5. 저신용자로서 바꿔드림론이나 새희망홀씨론 사용중인자



■ 햇살론 대출불가 대상자?

#1. 신용불량자 및 개인회생, 파산자

#2. 기대출과다, 과다조회로 타 금융사에서 거절 당한 사람

#3. 미성년자, 무직자, 해외거주지 및 65세 이상 고령자

#4. 연체자(휴대폰 요금 연체 포함) 위 항목에 해당되면 햇살론 대출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대출불가 대상자의 경우를 잘 확인하시고 자신이 이에 해당되지 않으실 경우 햇살론 신청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햇살론에 허가될 경우 채되 연 30%까지 이자가 축소되고 3년 혹은 5년간 매월 원금 균등상환 방식이라 삶의 계획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햇살론 무료 상담 및 신청은?

신청은 아래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직접 자격요건을 체크 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무료 상담신청을 남기면 햇살론에 관한 상담을 자세히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과도한 채무로 고통받고 있다면 이러한 햇살론과 같은 기회를 활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