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어로즈 시즌 2를 오늘 다봤다. 받은지 약 3일만에 11편이라는 방대한 양을 다 클리어 하고나서 지금까지 커피를 들이키면서 대충 글을 쓴다.
아... 집에 커피 말고 먹을게 없다. 0ㅁ0;; 이딴 소리는 그만하고..
일단 시즌 1에 이어서 시즌 2까지 다 본 감상평은.. "재미있다."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뭐 당연한 이야기지만 근데 약간 엉성한 부분이 있다는게 흠이다. 시즌 2에서 등장한 새로운 캐릭터중 하나이 아담. 이놈은 원래 시즌 1의 캐릭터인 클레어와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한 400년이나 죽지 않고 살았는데 결말 부분에 마빡에 총알 지대로 넣으면 죽인다고 되어있다. -_-;;;; 아니잖아!? 시즌 1에서 클레어 뒤통수에 나무밖혔을때도 뽑으니까 그냥 재생되었었는데, 총알 한방에 죽지 안잖아 그리고! 그렇게 죽일 수 있었으면 진작에 죽였지 않나? 갑자기 막판되니까 그렇게 죽일 수 있다고 하고 말이야.
차라리 대굴빡에 총알 밖아넣으면 잠시 스턴 걸리니까 그때 목을 따서 따로따로 놔두라고 하던지 그렇게해야 죽지 않을까 무한의 주인보면 만지가 지랑 같은 녀석 죽일때 그렇게해서 죽였잖아.
뭐... 드라마니 대충 그렇게 진행된다고 하고, 이제 시즌 3을 봐야하는데 아직 다 나오지 않아서 안타깝다. 한주한주 기다리면서 보기는 힘든데.... 지금 5화까지는 받아는 놨는데 보지는 않고있다.
대충 보아하니 새로운 능력자들도 나오는 것 같고 기대가 된다. 이번에는 더 플래쉬 같이 고속이동하는 녀석도 등장하는 듯하고 가이버의 규오같이 블랙홀 만드는 녀석도 등장하는 듯 ㅎㅎㅎ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니야~ 나중에 마블에서 X-men TV판으로 만들어 줬으면 한다.
히어로즈의 능력자랑 비슷한 녀석들이 많아서 괜찮을 듯하니까 말이다.
그런데 이게 완결은 날 수 있을라나 걱정이다. 괜시리 크게 벌렸다가 뒤에서 막장테크 타면 안습인데 하지만 기대는 한다 슈퍼 히어로들이여 날아 올라라!!!
그리고 우리나라 할 일 없으면 우리도 이런거 만들어라~~~~
+심심해서 추가해보는 tv히어로즈 vs 코믹스 히어로즈
피터 패트렐리 & 사일러
이 두놈은 일단 극강급의 능력을 갖추고 있다. 리미트 제한도 없이 일단 빨아먹으면 계속 사용이 가능한 설정이라서 사기급이다.
굳이 이녀석들과 비슷한 캐릭터라면 로그가 있다. 영화에서는 개병신 급으로 나왔지만 대충 봐도 로그는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일단 괴력, 비행, 적의 능력 흡수, 생명력탈취 하지만 로그는 그나마 제한이라도 돼서 계속 사용하지는 않는다.
영화에서 캐병신이라고 코믹스에서도 캐병인 것 같냐?
클레어 베넷 & 아담
능력자들이 나오는 만화에서는 흔하디 흔한 설정의 캐릭터이다. 재생자, 뒤지지않고 항시재생을 하는 도마뱀 같은 능력인데, 누가봐도 이건 울브린을 상상하게 된다. 뭐 다른 녀석들도 엄청나게 많지만 대표이미지는 울브린이다. 드라마에서는 이 재생자의 피 한방이면 모조리 해결된다. -ㅁ-;; 뭔 말도 안돼는 설정이지만 뭐 드라마고 만화니~
오리지널 코스튬은 잊어라... 이제는 쿨가이다.
네이쓴(형) 패트렐리 & 웨스트(치어리더 남친)
극중에서 등장하는 이 둘은 아무리봐도 쓸데없는 능력이다. -ㅁ-;; 미국영웅들 중에서도 거의 기본으로 달고나오는 능력을 여기서는 둘이 사용한다. 뭐 그닥 쓸만한 능력은 아니지만 초필살기만 남발하는 녀석들로만 만들면 제작비가 적자날거니 이런녀석들도 나와야 하지 않을까?
일단 날 수 있는 캐릭의로는 매그니토, 로그, 스톰, 슈퍼맨, 등등등등등..... 뭐.. 넘처난다.
나는 것 말고도 할 줄 아는게 많지만 난다하면 슈퍼맨~
맷 파크면(형사1) & 형사 파파
독심술사. 남의 마음을 읽고 조종하는데 엑스맨의 자비에 교수가 이에 해당한다. 그리고 대게는 독심술사들이 텔레파시까지 겸하는 경우가 많다.
다리는 못쓰지만 웬일인지 몸짱된 자비에 교수
몰리
이녀석은 일단 위치추격용인데 이것도 자비에 교수가 사용가능한 스킬이고, 기억은안나지만 어떤 엑스맨인가? 여튼 거기서도 비슷한 녀석이 하나 더 나온다. 어디에 능력자들이 있고, 몇 렙찍은녀석인지 나오는 것이다. 사실상 살아가는데 크게 필요없는 능력이지만 군사적으로 보면 조낸 좋은 능력이다.
엘
전자력인간. 음.... 분명 많은 만화에서 본듯한데 미국쪽에서는 그다지 기억나는 캐릭터가 없다.
보통 일본만화에서 많이 사용되는데 요즘은 역시 헌터x헌터의 키르아가 생각이 난다. 미국쪽에서는 누구지?? -ㅁ-;; 토른가? 토르가 망치들고 다니는 녀석이라는 것은 알겠는데 확실히 잘 모르는 녀석이라서 잘 모르겠다. 미국에서는 인기가 있는지 아이언맨 후속작으로 제작 중이라는 것은 알겠지만 난 잘모르니.... 나오면 봐야지~
오함마와 함께라면 아귀도 무섭지 않은 토르
히로 나까무라
타임트렙퍼. 시간 조정자로 많이들 나오는데 설정상 이새퀴가 가장 쌔다. 시간 멈추고 후려갈기면 누구나 털리는게 당연하것이 아닌가? 이에 유사한 캐릭터는 도라에몽이 가장 생각나지만 미국쪽이니 이것또한 자비에 교수, 시간은 잠신가? 아마도 멈출것이다. -ㅁ-;;; 아마도다.... 다른 녀석은 누가 있더라? 뭐... 영어가 짜치니 있어도 못보는 상황에 어쩔 수 있나? 그리고 히로는 텔레포트도 하는데 여기에는 나이트크롤러 같은 능력이 있다. 개인적으로 나이트크롤러가 멋지다.
3편에서 비스트한테 밀렸지만 그래도 포스는 이 녀석이 더 멋져.
마이카
기계를 다루는데......... 있나? -ㅁ-;; 기계를 잘 다룬다 치면 미스터 판타스틱과 피터파커가 순위에 오르는데 사실상 피터야 화학 분야고, 미스터 판타스틱이야 그냥 천재고, 아이언맨의 갑부색히도 그냥 병기 과학자이고, 뭐.. 특별히 생각나는 캐릭터는 없지만 부러운 능력이다. 요즘같이 전산으로 처리되는 모든 기능을 조정할 수 있다면 세상돈은 모조리 내꺼~~
마땅한 녀석이 없어서...
니키 샌더슨(마이카 엄마)
괴력, 뭐... 마이카 엄마의 괴력이라면 헐크나 씽의 수준은 안돼고 그냥 로그정도의 괴력은 될 듯하다.슈퍼맨이나 헐크는 그저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한다. 아이언맨이 갑옷입고 달려들어도 상대가 안돼서 헐크제압용 슈츠를 따로 만들정도이니... 그냥 마이카 엄마의 괴력은 그저 로그정도?
헐크급은 안돼지만 그래도 힘이라면 헐크, 그래도 여자라서 쉬헐크로..
D.L(마이카 아빠)
액스맨에 어디 뚫고 다니는 여자애가 하나 있었는데.... -ㅁ-;; 그다지 인지도가 없는 캐릭이다 보니 이름을 모르겠다. 극장판 3편에도 나왔지만... 모르겠다..... 찾아보면 되겠지만 귀찮다. 모든 남자들의 로망인 투명인간의 기능에 덧붙이면 좋은 기능이겠지만 이거 하나가지고는 뭐.... 별로 시원찮은 기능이겠다. 죽지는 않겠지만. 하지만 극중에서 죽었다. 0ㅁ0;;
마이카 사촌
복사능력자인데.... 뭐지? 누구있나? 능력을 복사하는 능력자들은 많지만 이렇게 육체적인 레벨로만 올라가는 사람은 잘 모르겠다. 만화등에서보면 그냥 격투술은 능력자들은 벨류팩이기에 -ㅁ-;; 배트맨도 그냥 대충 무술다하고, 감빗도 봉술에 달인이고, 사이록 누님도 닌자술에다가 검술은 정말이지 기본인데... 뭐지? 드라마에선 나와서 별로 한것도 없다.
맥시칸 남매
이녀석들도 잘 모르겠다. 주위 사람들을 죽여 나가기 시작하는데 뭐지? 아는 녀석들이 몇 없는지라 끼워 맞추기도 한계인듯하다. 이 둘중에 남자는 그냥 동생?누나? 능력에 죽지않는다 정도? 그러니 알 길이 없다. 아는 것도 없고. ㅋㅋㅋ
여기서 대충대충 적어본 시리즈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