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원펀맨 리메이크 48화 번역 – 추락, 늦지않게 올라와 주었구나!

by 서민당총재 2014. 7. 26.
반응형

원펀맨 리메이크 48화 번역 – 추락, 늦지않게 올라와 주었구나!


이번주는 별 내용이 없습니다.

그러니 리테이크 할 일이 업겠죠? 


이주에 한번씩 기다리면서 감상하는데, 다시 리테이크 될 때마다 감동은 받지만 아쉬운 것도 사실입니다. 범인의 눈에는 이전 것도 잘 그렸는데, 다시 그려오면 굉장히 놀랍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는 액션씬도 거의 없으니 넘어가겠네요 ㅎㅎ



이렇게 우주선이 터지고 스토리는 뭐.... 별거 없습니다.

꽃미남 가면이 S급들을 달달 볶는다고 할까요? 이놈은 뭐 딱히 쎄보이는 것도 아니고 괜시리 S급한테 깝치는 느낌이죠. 그래도 포동포동 프리너즈보다는 좀 쎌 것 같습니다. 워낙에 포스가 없어서...



그리고 S급 캐릭터들이 지금은 좀 포스있게 나오기는 하는데, 다음 스토리인 가로우 편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좀 의문입니다. 원작에서는 그 포스가 많이 줄어드는데, 무라타님의 연출로 그 압박이 멋지게 나오기를 기대해야겠네요.

원작에서는 전투가 좀 조잡하게 나오니까.... 근데 정말 연재가 제대로 될 지 ㅋㅋㅋㅋ


음... 그러고보면 금속배트도 그닥 높은 순위는 아니니까 꽃미남 가면이랑 맞다이까면 비슷하게 나올 것 같네요. 보로스편이 끝나고 이제 원작과 비슷한 연재분이 가로우 나옵니다. 가로우...

설마 가로우 잡고 휴재하는 건 아니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