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헌터X헌터 341화 6월 2일은 개뿔?! 벌써 떳구나!!

by 서민당총재 2014. 5. 28.
반응형

헌터X헌터 341화 6월 2일은 개뿔?! 벌써 떳구나!!


이 포스팅을 하는 시점에 번역판이 뜨다니!! 정말 빠르네요 ^ ^


6월 2일 정식 연재가 예정되어 있는 헌터X헌터 341화가 벌써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일판과 중판, 영판이 떠돌고 있는데, 이는 12시간 안에 번역판이 등장할 것이라는 것을 말해주는 것과 다를게 없죠.

2년여의 잠적 끝에 등장한 이번 암흑대륙 편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기는 하지만 그보다 먼저 대충그린 것이 아닌 제대로 그렸다는 것에 더 놀랐습니다.


뭐 2년 만이라서 한 10주 연재하고 다시 휴제에 들어갈지 모르고, 언제 콘티연재를 진행할지 모르겠지만 이번 341화에선 제대로 된 한 회를 볼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망할....


<헌터 X 헌터 341화의 놀라운 퀄리티!!>


GI, 개미 편을 막을 내리고 시작되는 이번 암흑대륙 편은 새로운 에피소드의 시작입니다. 소년 만화치고는 대사량이 많기로 유명한 만화기이도 하며, 나름 세계관과 내용 정리가 필요한지 유달리 대사가 많습니다.

대한민국 한글 세계화 보급 및 세계 공용어 추진위원회 부산지부 금정구 소속 회원 중 한사람으로서 한글을 제외한 타 오랑캐들의 언어를 사용하지 않기에 정확한 내용을 전달 할 수 없지만 GI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설명을 많이 깔고 갈 것 같습니다.


<대사가 많긴 한데 알 길이 없음...>


전체적인 이야기는 번역판이 나와야 제대로 알 수 있겠지만 전 화 마지막 장면이었던 비욘드 네테로를 사냥하라는 마지막 말로 끝났지만 이번 화에서 알 멋진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정말 기대되네요. 2년 전 완결 되었다고 생각하고 끊었던 만화가 다시 살아 돌아 왔습니다. “메르엠에게 고호리고를 받았을 때의 코무기의 마음이 이것인가?” 했습니다. ^ ^

이제 매주 매주 즐기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