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마라톤, 3월 16일 서울 국제 마라톤을 시작으로 14년 마라톤이 시작되다.

by 서민당총재 2014. 3. 16.
반응형

마라톤, 3월 16일 서울 국제 마라톤을 시작으로 14년 마라톤이 시작되다.


이제 봄의 시작을 알리듯이 2014년 3월 16일 마라톤 행사들이 줄지어 시작되었습니다.
이날 서울에서 열리는 마라톤만 무려 3곳인데, 서울국제 마라톤, MBC 섬진강 꽃길 마라톤 대회, 서울 오픈 마라톤이 있습니다. 총 3개의 행사로 인해서 16일 일요일 당일 서울의 교통은 대마비가 올까 걱정이 되네요 ^ ^



마라톤은 러닝코스에 따라서 교통 통제하기 때문에 16일 외출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체크하고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3월 16일은 서울에서 총 3개의 코스가 진행되니 말이죠.


서울 국제 마라톤 통제코스와 교통 통제시간


서울 국제 마라톤은 아침 6시부터 시작이네 교통의 통제는 5시 30분부터 시작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마라톤코스는 세종로 이순신장군 동상 앞→남대문→청계천로→흥인지문→군자교→어린이대공원역→서울 숲 입구→잠실대교 →석촌호수 길→종합운동장역 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서울분들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월 16일 또 다른 서울 마라톤 대회 시간

+MBC 섬진강 꽃길 마라톤 대회 / 서울 오픈 마라톤

시작시간 : 3월 16일 오전 9시 출발


※코스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확대됩니다.




3월 접수중인 마라톤대회?!


3월이 반이나 지났지만 아직 접수중인 마라톤 대회가 있습니다.
아래의 대회 이름과 지역을 보고 참가하고픈 분들이라면 접수가 가능하니 마라톤 대회에 접수 하시려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클릭하시면 접수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서 좀 달려볼까 하는데, 아직 마라톤은 무리라고 생각되지만 다양한 정보를 모으는 중이고 많은 분들이 마라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적어 올립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