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자동차 이야기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 #2 제품등록

by 서민당총재 2014. 3. 11.
반응형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 #2 제품등록


이전 회원가입 포스팅을 이용한 파인드라이 사이트의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면 구매한 파인드라이브의 제품등록을 하셔야 합니다.어떤 전자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이 등록은 꼭 하셔야 나중에 분실이나 도난 시에 혹시 모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제품은 아주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 자신이 구매한 제품의 기기명을 정확이 알고 있어야 하지만 제대로 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으니 꼭 구매 시, 매립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파인드라이브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회원가입때와 마찬가지로 상단의 메뉴중 로그인 메뉴를 이용해 ID와 패스워드를 이용해 로그인하시면 상단의 로그인 위치에 마이페이지라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파인드라이브 사이트 : http://www.fine-drive.com/defaults/index.do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하신후 페이지가 이동되면 제품등록이 가능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는 다양한 개인설정이 가능하지만 지금은 먼저 제품등록을 하겠습니다.
메뉴의 두번째에 제품등록 및 변경을 선택해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품등록 및 변경 메뉴를 선택하면 우측의 내용이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변경된 페이지에서 요구하는 내용만을 입력해주시면 간단히 제품등록은 완료 됩니다.
여기서 입력해야할 내용으로는 제품의 모델명과 시리얼넘버(S/N) 입니다.



시리얼 넘버는 위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기기의 뒤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니라면 기기안의 소프트웨어 정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먼저 내비게이션의 소프트웨어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없다면 기기 뒤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제품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넣고 확인버튼만 누르면 제품등록이 완료됩니다.
아래와같이 완료팝업이 뜬다면 제품이 정상적으로등록이 된 것입니다.



다시금 확인버튼을 누르면 제품의 페이지가 아까와는 다른 모습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횡하기만하던 화면은 이제 제품의 이미지와 정보로 깔끔히 채워져 있네요.



이제 회원가입과 제품등록을 완료했으니 지도 업그레이드만 남았습니다.
이 모든게 지도 업그레이드를 위한 준비된 작업이니 마지막 포스팅으로 완벽하게 유용한 내비게이션으로 완성시켜 보도록하겠습니다.


파인드라이브 지도 업그레이드 연재 포스팅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 #1 회원가입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 #2 제품등록(현재글)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 #3 지도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