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영드 셜록 시즌3, 2화 – The Sign of Three

by 서민당총재 2014. 1. 6.
반응형

영드 셜록 시즌3 – The Sign of Three


이번 셜록 시즌3는 시즌1, 시즌2와 달리 아쉽운 점이 많이 보여집니다.
인간적인 셜록은 매력적이기는 하지만 뭔가 셜록만의 매력을 느껴지지가 않는다고 할까요? 첫 임팩트가 너무 강했던지 이번 시즌3에선 모리아티를 이어갈 새로운 적을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인간적인 설록에 맞춰졌다고 할까요?



이번 2화에서는 존의 결혼식이 주제이지만 그들이 겪은 다양한 사건을 여러 소개해줍니다. 이것은 간단하게는 좋지만 모두 제대로 된 이야기가 아니라는 점이 다른 시즌과 다르죠.
그렇지만! 마지막에 제대로 된 사건이 하나 해결됩니다.



단 하나의 단서도 제대로 놓치지 않는 셜록의 모습을 볼 수 있네요 ^ ^
이러한 장면이 제가 셜록을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추리를 해나가는 장면이 짧으면서도 강력하고 천재적이면 사실적이지 못하다는 것!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던 다양하고 제대로 진행하지 못했던 여러 사건들은 바로 하나의 사건으로 연결됩니다. 이전 시즌에서도 보았던 방식이지만 초반이 조금 루즈 했지만 완성도는 아주 높았습니다. 모리아티 같이 굉장한 악당도 좋지만 이러한 사건해결도 아주 좋아합니다.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 사건해결 너무 멋집니다.



마지막으로 존과 결혼하는 메리는 최고의 여성인 것 같습니다.
존이 떠나가는 것이 불안해하는 셜록을 다독여주고, 기에 맞춰 남편인 존을 다독여주는 최고의 여성이라고 할까요? 이런 멋진 여성과 결혼하는 존의 최고의 남자가 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