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역시 잠이 안와서 보게된 TV 컴이 꼬져서 자주 파워가 떨어지기에 노트북으로 허벅지를 익혀가며 컴터를 하면서 채널을 돌리고 있던중에 보게된 프로다.
사실 오늘 k-1 vs ufc를 적을 생각으로 mbcEspn과 SuperAction을 돌리다가 우연찮게 봤는데 엄청 재미난 리얼리티 쇼였다.
초딩들이 나와서 도시를 만들어가는 40일간의 여정을 나타내는듯 한데 방송표를 보니 매주 일요일 밤 12시 15분에 하기로 되어있었다. 다른 정보를 보니 13주용이라고 되어있는데 미국에서 끝났으면 1주일에 2편씩 해줬으면 한다. -ㅁ-;;;
일단 이 리얼리티 쇼는 초딩들이 나오는데 나이를 보면 제법 큰 녀석들도 나온다. 하지만 일단 우리나라도 치면 중학생 까지가 상한선인듯 하다.
그리고 계급을 나눠서 마을을 운형해 나아간다. 이것이 분명 문제의 요소를 가지고 있고 나이가 많고 힘이쎄다는 이유 등 많은 난제를 이 초딩들이 풀어나가면서 쇼가 진행될 것은 분명한데 1화를 봤을 때 놀랍기 그지 없었다.
이것들이 초딩들의 대화란 말인가? 우리나라 내 나이또래도 이렇게 똑 부러지게 말하지는 않을 것 같은 말을 내뱉기도 하더란 말이다. -ㅁ-;;;;
특히 오늘 1화에서 나왔던 스티븐가? 여튼 그 꼬맹이는 14세이던데 분명 나보다는 똑똑한것 같았다.
내가 환상의 커플, 무한도전 이후로는 챙겨보는 프로가 없었는데 이 프로는 아마도 챙겨볼 듯 하다.
정말 추천작이다.
우리나라 초딩들을 이렇게 해 놓으면 저정도의 발언들과 생활을 나갈지 의심이 든다.
정말이지 간만에 재미난 프로그램인듯 하다.
추천!
아! 이벤트도 하니까 글 잘쓰는 사람들은 냉콤보고 한자 적어보는 것도 좋을듯
[이벤트 페이지]
+추가하기
이벤트를 해보려고 회원가입을 하려했지만.....내가 가장싫어하는 액티브X를 깔지 않으면 가입이 되지 않는 듯 하다. 파폭으로 접속하면 실명인증 이후의 작업이 안되고 그렇다고 걸리지도 않을 이벤트 때문에 내 컴에 액티브X 깔기고 싫고 그리고 아이디 찾기를 하니 주민번호 뒷자리의 번호가 입력할때 암호화 되어서 나오지 않는다. PC방에서나 혹시라도 여러명이서 컴을 사용할때는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을듯하다.
+또 추가하기
플레쉬를 깔면 일단 가입이가능하다. 하지만 나같이 휴대폰 없는 사람은 가입이 불가능 하다.
+또 추가하기
플레쉬를 깔면 일단 가입이가능하다. 하지만 나같이 휴대폰 없는 사람은 가입이 불가능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