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자동차 이야기

착시를 이용한 혼다의 CR-V 1.6 Diesel 광고

by 서민당총재 2013. 10. 21.
반응형

착시를 이용한 혼다의 CR-V 1.6 Diesel 광고


환다에서 내 놓은 CR-V 1.6 디젤의 광고가 눈길을 끕니다.

영어라 광고에서 무엇을 어필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광고 자체는 너무 멋지네요 0ㅁ0;;;

예전에 차량 부품을 이용해서 만들었던 광고도 너머 멋졌었는데, 이번 광고도 정말이자 보는이로 하여금 눈을 땔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일본 차량을 좀 좋아하는데, 광고에서도 뻑갑니다.




이 광고 말고도 위에서 말했던 자동차 부품을 이용한 광고도 같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처음 인터넷에 떳을때는 몇시간 걸렸다던지 몇번의 실패 후 성공했다던지 디테일한 내용이 많았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기억나지 않네요. 그저 혼다에서 만들어낸 멋진 광고라는 것 밖에는 ㅎㅎㅎㅎ



정말 광고 잘만드네요 0ㅁ0;;

차도 잘 만들지만... 혼다차는 뭐... 시빅 말고는 그다지 기억나는게 없는데... -_-;;

도야타는 프리우스와 86, MR-S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많은데 음... 로고는 혼다가 더 마음에 들지만 차량 디자인은 아직 전 도요타!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