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음식점 자체평가

미생 한잔 하시겠어요?(未生, 레쓰비 카페타임 라떼)

by 서민당총재 2013. 10. 6.
반응형

미생 한잔 하시겠어요?(未生, 레쓰비 카페타임 라떼)


판매처 : CU 편의점

가격 : 1000원

이름 : 레쓰비 커피타임 라떼

특징 : 미생 만화캐릭터를 이용한 (오과장/김대리/장그래)

맛 : 커피맛


토요일 저녁 거제도로 달렸습니다.

거가대로를 타고 부산에서 거제도에 도착해 제사를 지내고 얼른 부산으로 복귀하던중 거제도 휴게소에 들렀습니다. 맞는 지모르겠네요 ^ ^


새벽 1시쯤 된 시간이라 그런지 상점가는 모두 문을 닫았고, 편의점만 덩그러니 불이 켜져있었습니다. 웬만하면 전 편의점 커피는 2+1이나 1+1의 매력에 취해있다보니 캔 보다는 냉장커피를 즐기는 편인데, 냉장고에서 눈에띄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미생(未生)의 신입사원들이 보였습니다.

장그래, 안영이, 한석율의 모습이 눈에 띄더군요. 놀랐습니다. 저도 모르게 바로 캔 2개를 집어들고 계산대에 올랐습니다. 하나는 나중에 집에가서 먹기로하고 바로 한캔 땄습니다. ^ ^



미생은 대한민국에서 제가 가장 사랑한 만화가 아닐까 합니다.

1회부터 아니 연재 예고부터 기대하고 마지막까지 잊을 수없는 장면들로 마무리 되었어서 더더욱 가슴에 와닫게 본 만화입니다. 제가 사무직에 있었을때 보았다면 오랫동안 회사에 남아있지 않았을까라고 생각될 정도의 멋진 작품이었습니다.

그런 미생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에 콜라보 되어서 기쁘기 한량없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시리즈가 3개가 있었습니다.

이제 알았으니 3개다 모아야겠네요 ^ ^ 먹지않고 소장용으로 얼른 구매하러 가야겠습니다. 그런데 이거 CU에만 파는건지 아니면 슈퍼에도 파는건지 혼자산다면 3개다 한박스씩 사다놓고 먹겠는데 이런 수집용이 나올줄이야 멋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