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대공개(다이어트 어플)

by 서민당총재 2013. 7. 9.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여름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여름을 맞이한다는 것은 살과의 전쟁을 해야한다는 의미로 느껴질 수 있을만큼 대한민국은 지금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갈망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올해는 잃어버린 허리를 찾아보고자 노력을 하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목표가 있어야하고 그 목표는 선망의 대상중 하나인 연예인들을 롤모델로 삼아 자신을 채찍질 해야합니다. 이런 연예인들이 몸을 만들기위해 먹는 식단을 제공하는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어플을 소개합니다.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대공개 어플은 몸짱이 된 연예인이나 나올때부터 탄력적인 몸매를 가지고 나온 연예인들의 식단을 제공하는 어플로 처음 실행을하게되면 남자 연예인과 여자 연예인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식단을 제공하는 여자 연예인은 대한민국의 스키니 패션을 몰고온 소녀시대, 역변의 제왕으로 올라선 헬스걸, 국민여동생 아이유, 들쑥날쑥의 박봄, 튼튼건실 전효성, 노래잘 부르는 매끈녀 강민경, 귀염 어리버리 니콜, 은근 글래머 황정음, 꿀벅지 유이, 윤은혜, 김신영, 조여정, 옥주현이 제공되고, 남자 연예인으로는 대한민국 한류의 주역인 배용준, 다이어트의 혁신 숀리, 1997 서인국, 옥동자, 창민, 조영구, 오지헌이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로 자신이 원하는 몸매를 가진 연예인들을 선택해 어떠한 식단을 통해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지를 확인해보고 따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문보기]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