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쥬시한 오렌지] 3화 반성의 나날들..

by 서민당총재 2008. 4. 30.
반응형
[쥬시한 오렌지] 3화 반성의 나날들

외국나오면 모두 애국자가 된다고 하던가..
나도 마찬가지일 줄 알았다. -_-;

내 생각인데 왜 애국자가 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내가 뭐 그다지 내 나라에 매국을 하지 않아서 일 지도 모르고 워낙에 한국을 별로라고 생각해서 일지도 모르지만 여튼간에 애국자가 되지는 않더라.

제목과 비교해서 전혀 반성과는 상관이 없는 스타트지만 여튼 난 호주에 있을 때 많은 반성을 하면서 지냈었다.

농장에서 왜 주말잡을 빨리 시켜달라고 말을 하지 않았었던지 ㅠ,ㅠ 조금만 더 빨리 말을 했더라면 더욱 많은 돈을 벌 수 있었을 텐데 말이다.

그리고 가장 반성을 하고 있는것은 호주에 나와서 많은 NDS게임을 클리어 한 것이다.
어느날 문득 NDS게임을 하고 있는 나는 생각을 했다.
아... 내가 외국나와서 까지 이런 게임들을 하고있다니... 젤다 영문판을 끝내고 소마 브레인인가 뭔가도 엔딩을 보며, 수많은 포켓몬도 포획을 하면서 나는 고뇌에 빠져있었다.

지금 여기가 어디인가 바로 호주가 아닌가? 여기에 난 컴퓨터도 가지고 있는데 이런것들만 하고 있어서는 안됀다!! 그리고 난 반성하기 시작했다.
눈물같은것은 흘리지 않았지만 내 생에 이렇게 큰 반성을 한 적은 없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여긴 모든 여건이 갖추어져있는데 난 이렇게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그저 그런 게임만을 하고 있었다니... 그리고 난 이렇게 생각했다. 오카리나가 있는데 내가 왜! 이런게임들을 계속 플레이하고 있는 것인가!! 한국에서도 데이터가 날라가서 끝을 보지 못하지 않았던가!!

난 반성하고 또 반성했다.
한국 들어가기 전까지 오카리나와 뮤주라는 끝을 보고 말것이야~

그래서 난 이곳 필리핀에 와서 젤다 오카리나를 구해서 어제 모든 셋팅을 끝냈다. 이제 플레이 하기만 하면된다.
닌텐도64의 키가 제법 많어서인지 모르겠지만 내 손에 맞는 셋팅이 나름 힘들었다.
여튼 젤다 몽환 한글판도 슬슬 막장까지 왔으니 얼른 끝내고 시작해야지~

스파3는 다운이 받아지다가 말아서 이거 원~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젤다의 전설 ~뮤주라의 가면
스트리트 파이터 3 시리즈 는 모드 에뮬 크래쉬에 있어요


개동희의 호주 생활기의 연재 끝으로 새 연재를 시작한다. 그것은
+추가연재 [서민당총재의 워킹홀리데이 팁!]

이 글은 서민당총재의 실생활에서 100% 느낀점을 적는다.

노트북과 자신이 오래동안 즐길수 있는 게임을 넣어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