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부산 축제] 센텀 맥주 페스티벌

by 서민당총재 2013. 5. 31.
반응형

  센텀 맥주 페스티벌


부산에서 맥주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헌데.... 홍보를 하는건지 안하는건지 부산사는 저도 모르고, 광고도 없고, 인터넷에서 찾았는데, 포스터에는 공식 사이트조차 없으니 이 페스티벌을 왜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영상은 분명히 올라올 것입니다. 정말 신기하죠. -_-;;;


요즘 센텀을 주변으로 다양한 행사가 많이 시작되는 것 같은데, 벡스코도 부스가 늘어나고 KNN이 본사를 센텀으로 이전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주체하기 시작했네요.



부산 센텀 맥주 페스티벌 행사일정


센텀 맥주 페스티벌 2013 (맥주축제)


2013/06/11 ~06/23   KNN광장


주최:미쎄랑 MICE'rang / 센텀맥주페스티벌조직위원회




이 부산 센텀 맥주 페스티벌은 무엇을 하는 것이냐...

솔직히 저도 잘 모릅니다. 그냥 0ㅁ0;;;; 한다길래 신기해서 올리는데, 다른 것은 모르겠지만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그 다음부터 생맥은 무제한 공짜 라는 내용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6월 11일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가 우즈백과의 경기가 있는 날이라 이 페스티벌에서 같이 응원을 벌인다고 합니다. 18일은 이란전이라 그날도 축제기간이라 응원을 할 것 같습니다.



부산 센텀 맥주 페스티벌 홍보영상



진짜 이거보고 완전 빵터졋습니다. ^ ^;;;;

정말.... 정말.... B급이라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정말 지역방송, 지역광고같은 느낌이 들어서 눙물이 납니다.

예전에 유선TV나오던 시절의 퀄리티의 광고느낌입니다. 


근데 영상까지 만들었는데, 홍보가 전혀 안되고 있습니다.

8000원이면 나름 괜찮은 가격인데, 안주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가볼까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여름에 부산 많이들 놀러오시는데(전 이해가 안가지만...) 날짜 맞으시는 분들이라면 여기서 맥주나 한잔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시거 택시타면 해운대까지 얼마 안걸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