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애니팡 사천성

by 서민당총재 2013. 6. 4.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애니팡을 만든 선데이토즈(SUNDAYTOZ. INC)에서 사천성게임인 애니팡 사천성을  카카오톡 게임을 내놓았습니다.

사천성이라는 게임은 간단하게 같은패 맞추기 게임입니다.

어린시절 오락실에서 본 사천성은 그야말로 나쁜게임이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마작패를 이용해 같은패를 맞추는 게임이었지만... 왜 나쁜게임이라고 생각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


애니팡 사천성은 기존은 사천성은 마작패를 이용해 맞추던 방식과 달리 귀여운 캐릭터를 터트리는 형태로 아기자기한 맛으로 바뀐 요즘 사천성과 같은 일러스트에 한 시대를 풍미했던 애니팡 캐릭터를 곁들여 더욱 친근감있게 찾아왔습니다.



애니팡 사천성 게임은 이전에 존재했던 사천성 게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같은패를 2개를 맞춰 없에는데, 그 패까지 이동하는 직선이 2번까지 꺾이고 2번을 초과할 경우 패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이 방식으로 60초 동안 얼마나 많은 패를 없애 점수를 획득하느냐가 관건입니다.


그 등수는 이전 애니팡과 마찬가지로 주 1회 갱신되고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습니다.

이전 애니팡이 유행하던 시절에는 플레이를 하지 않아서 이 묘미를 몰랐는데, 사천성으로 상위 등수에 들어있으니 누군가가 제 메달을 뺏을까 은근히 불안합니다.


[전문보기]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