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개인파산, 개인회생을 위한 무료법률상담

by 서민당총재 2013. 3. 5.
반응형



개인파산, 개인회생을 위한 무료법률상담


개인파산, 개인회생을 위한 무료법률상담은 어떻게 신청하는 것일까요?

지금 우리시대에는 알게모르게 개인파산을 신청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개인파산을 생각하면 모두 사업을 하다 망하면 그렇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뉴스를 통해서 생활고로 인한 카드 돌려막기나 기타 다른 이유에서도 많은 분들이 개인파산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보통 채무가 많이 쌓여 개인파산을 통해 개인회생을 진행하려는 분들에게는 어디서 어떻게 도움을 받아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리고 당장 어떻게 진행되어야하는지도 막막하죠.

그런경우에는 무료로 상담이 가능한 곳에서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거나 다른 분들의 사례를 읽어보면서 자신과 유사한 상황의 글을 확인하고 그에 맞는 답변을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미지 출처>개인회생 전문로펌 좋은이웃


좋은이웃이라는 개인회생 사이트에서 개인파산, 개인회생을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서 무료로 간단하게나마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의 무료상담 메뉴를 누르시면 실시간 공개 상담과 실시간 비공개 상담의 두가지 메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실시간 공개 상담은 누구에게나 공게된 게시물로 다양한 분들의 현재 사정과 그에대한 답변을 간략하게나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전문 로펌 좋은이웃[링크] - 실시간 비공개 상담[링크]


<출처>좋은이웃 - 실시간 공개 상담 게시판[링크]


공개된 내용이다보니 한정적인 정보로 개인회생의 가능여부를 문의하는 글이 많고, 그에대한 답변도 최대한 빨리 올라오고 있습니다. 글을 읽어보면 다양한 사람들의 상황을 알아볼 수 있으며 답변을 통해 유사사례시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어느정도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만약 사례자체가 단편적이라 답변이 힘들경우에는 답변에서 제대로된 답변을 위해서 더 많은 정보를 요구할때도 있습니다.

특별한 개인정보없이 현 상황에 대한 간단한 답변을 듣고 싶으시다면 이 게시판을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이 들어가야 한다면 아래의 실시간 비공개 상담을 통해서 상담을 진행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다양한 사례나 다른분들의 경험을 토대로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지원제도와 개인회생제도의 차이점 자신이 판단하기보다 실제 전문가에게 상담받아 진행하시는 것이 유리하기에 무료 상담을 받는것을 추천합니다.


좋은이웃 [http://good-naver.com/]

좋은이웃은 개인회생 전문 로펌으로 법무법인 가을에서 운영하는 개인회생 전문 사이트입니다.

현재 개인회상과 신용회복지원제도 등을 무료상담 진행중에 있습니다.


하늘민원[http://sky1st.co.kr/]

개인회생/파산 진행 시 꼭 필요한 절차인 부채증명발급을 대행하는 상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