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무료백신 이용기 ~최고의 백신을 무료로!!

by 서민당총재 2007. 9. 3.
반응형
어제 저세상으로 보내버렸다고 생각한 컴퓨터가 다시 살아 돌아왔다.
분명히 내가 CPU핀을 구그렸는데.. -ㅁ-;;; 뭐.. 핀다고 펴기는 했지만... 다시 돌아왔다.

그런 상황에서 보안이 처절한 우리집PC를 다시 포맷하고 백신을 깔려고 했지만 뭐... 요즘 백신구하기가 힘든 상황이 아닌가? 다... 그 루트가 그 루트고 업뎃이야 돈내고 해야하는 판국에 돈없는 본인이 어쩔 수 있나?

그래서 예전에 스크랩을 했을거라는 생각에 파코즈로 달려갔다가 엄청난 자료를 찾게되었다.
무료 카스퍼스키!!! 헉!!!!! 이놈을 누군가가 무료로 받는 방법을 올려놓았던것!! 그것도 합법적으로 말이다.

[원문내용보고 설치하기]
내용을 요약하자면
무거운 카브지만 바이러스 기능만 추출하여 나같은 부실컴에서도 잘 돌아간다.
바이러스 검사만와 치료는 되지만 실시가 검사가 불가능 하다.
업데이트가 불가능하니 종종 다운을 다시 받아라.
추천셋팅 = 실시간 감지기능 백신 + 무료카브
메가패스 사용자 = 메가닥터2 + 무료카브

난 백업을 잘 하지 않기에 매일 들어오는 내 블로그 메뉴에 추가를 시켜 버렸다.


이런 멋진 글이 올라온것을 보고 냉큼 받아서 깔았다. 뭐.. 포맷한지 몇초 지났다고 바이러스가 들어왔나 싶겠지만 말이다.

그러나 단점은 역시나 실시간 감시가 안됀다는 점 그거야.. 어쩔 수 없지만 나는 엔토피아를 사용하기에 역시나 무료인 메가닥터2를 이용해서 실시간 감지를 시키고 울타리 돌려서 악성코드 방지를  하고 나중에 시간나면 카브를 돌리면 된다라는 공식으로 오늘 셋팅을 마쳤다.

정말이지 너무나 좋은 자료!!!
뭐 수동 업뎃이 귀찮기는 하지만 카브엔진을 이렇게 무료로 쓸줄이야... 어튼 오늘은 쓸만한 날이었다.

반응형

댓글